제휴 마케팅 도움말!

제휴 마케팅 도움말!

Influencer Marketing Hub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제휴 마케팅 지출을 확인했습니다. 2017 년 온라인 마케팅 세계 지출은 86 억 달러 였고 54 억 달러의 미국 지출이 그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초보자부터 약 5 개월 만에 준비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모집 직업에 이르기까지 취업 준비 기술과 자격 증명을 구축하십시오. 시청자 측정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유익하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잘 맞는 이메일 블래스트와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를 혼합하면 광고 노력이 둘 다 자체적으로 향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하이 엔드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154,700 달러로 표시합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시청자들에게서 제품 소유주로부터 특정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더 높은 가치와 여분의 명분을 줄 수 있다.

내가 이런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본질적으로 높이 평가하는 것처럼 보이는 더 긴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는 유용할 총판모집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축어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완전히 제안한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요소는 링크와 함께 정직하고 솔직한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그들의 방법으로 엄청난 총매출을 올리기 시작할 때, 그들은 당신과 브랜드 제휴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시 한 번 자신을 구석으로 몰아넣고 한 명의 동료 프로그램을 받아들여야 할 필요는 없다. 많은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남은 구멍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면서 성장할 수 있고, 마침내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성공적이라면,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정규직으로 성장할 수도 있다.

세 그룹 모두 제휴사가 만든 연결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귀하를 통해 제품이나 비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나 공급자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여러분의 성공을 방해하고 여러분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당신이 모든 섹션을 통해 배울 때, 당신은 당신이 관련 될 수있는 수단으로 당신에게 정의 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특정 동료가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회원이되기 위해 계획하고있는 네트워크 내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각 지역사회 안에서 그들을 찾아볼 수도 있고, 아니면 그들에게 직접 연락하여 검색할 수도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선택할 수있는 대규모 제휴 기반을 제공하는 커뮤니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더 큰 설치 비용과 월별 최소값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장기간에 걸쳐 가치가 있을 수도 있다.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회사들이 내 청중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렇다고 대답하는 것은 나의 가장 큰 호기심이 아니다. 때때로, 나는 일반적으로 10,000달러에 시청자들 앞에 서기 위해 금융 기획 회사로부터 선물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