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왜 제거됩니까?

제휴 마케팅은 왜 제거됩니까?

나는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변 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것은 30,000 번 이상 보았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와 비디오 설명에 언급 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각각의 트래픽 톤을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구인구직 구동. 하지만 당신이 이 출판물을 시작하는 이유를 알기 위해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적용은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가져다가 그것이 당신 자신의 것이었던 경우처럼 취급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실제로 다시 보유하게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원하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할 것이다.

가장 인기있는 웹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에서 프리미엄 수수료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배너를 표시하고 사람들을 사이트에서 랜딩 페이지로 간단하게 이동시킬 수 있도록 모든 독창적 인 자료를 제공합니다. 최소 300달러의 수익을 달성해야 그 문턱에 도달할 때까지 급여를 받을 수 없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제휴 프로그램은 훌륭한 예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예술적 자산과 함께 캠페인을 처리하고 감시할 대시보드를 얻는다. 제휴사는 처음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150달러의 CPA 또는 판매당 최대 1,000달러의 CPA를 벌 수 있지만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는 서비스에 달려 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포인트는 정확히 제휴 할 제품의 표준입니다. 우선, 당신의 이름과 신용이 시장에서 시험대에 오를 것이라고 생각하라. 따라서 모든 상품을 하나의 웹 페이지에 결합하려면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가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최대 2 개월 전에 제휴사의 링크에 액세스했음을 확인합니다. 계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돈을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따라서 사전에 홍보를 위해 각 제품에 대한 커미션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많은 제품에 의존하고, 제휴 수수료는 20-70 %에서 다양합니다. 제휴 기업가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매 업체에게 유용합니다. 틈새 시장을 더욱 구체적으로 지정할수록 독특한 콘텐츠 자료로 부족한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비록, 당신은 또한 상당한 시청자들이 공유하는 틈새시장을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BigCommerce는 개발, 웹 사이트의 가시성 향상 및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유 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를 청중에게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거의 모든 것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상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승차 공유 또는 여행 리조트 예약과 같은 온라인으로 예약 된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기사 내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우리는 현재 설문 조사에서 응답 기업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공통으로 마케팅 예산의 9 %를 할당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이메일 마케팅과 동일하며 오프라인 광고 및 행사에 지출해야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것은 훨씬 더 우수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에서, 우리는 단순히 기본으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목적으로 당신을 얻을 거 야. 이 모든 일이 진행되는 동안 Chris Guillebeau는 Empire Building Kit로 알려진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것들 중에서도, 그것은 하루에 한 통의 이메일을 특징으로 했고, 그 시점 내내 사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총판구인구직 고안되었다. Brand Collabs Manager는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브랜드와 제작자를 연결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영향력 있는 콜라브를 통해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