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 AUTOMOTIVE REPAIR – THE STORY

원제 : AUTOMOTIVE REPAIR – THE STORY

소유자이자 운영자 인 Kyle Meadows는 10 년 이상 전문적으로 자동차를 수리 해 왔습니다. Tom ⁇ s Automotive에서 우리는 세련된 진단 도구 및 도구에 현금을 투입하여 온화하고 중형 차량 외에도 모든 수입 및 국내 차량을 서비스하고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직업 윤리와 헌신의 결과로서, 우리 사업의 높은 비율은 반복적인 고객과 의뢰인으로부터 온다.

그는 기계공과 자동차 기술자 사이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메카니칼 에어척 구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유사점도 다룹니다. 그는 지능을 한 진영이나 다른 진영과 동일시하지 않도록 조심한다.

디지털 시스템과 기계적 방법 모두에서 작업하려면 많은 지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Eric the Car Guy”로 더 잘 알려진 Eric Cook은 ETCG1 YouTube 채널에서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는 역학을 상징하기 위해 오른손에 영향력 훈련을, 기술자를 특성화하기 위해 왼손에 진단 태블릿을 들고 시작했습니다. 주문형 직업을 공부하고 코칭 연구소가 가동되는 것을 보려면 캠퍼스 투어를 예약하십시오.

과인플레이션과 과소인플레이션은 폭발로 이어져 도로에서 주요 사고를 일으킨다. 정비사가 점화 플러그를 교체하면 운전자는 장기간에 걸쳐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자동차 수리가 무역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인이 자동차를 복원하지 않거나 오래된 자동차가 더 이상 보증을받지 못하는 경우, 자동차 수리 가격 책정 도구를 사용하여 자동차 수리 비용을 항상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Nordgren Automotive가 메디나와 플리머스에서 최고 품질의 자동차 복원을위한 지위를 얼마나 빨리 구축했는지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우리의 말을 믿지 않아도 돼요.

Katy에 있는 우리의 시설은 최첨단 장비와 상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차나 트럭이 최고의 자동차 유지와 복원 중 하나를 얻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 집 현관문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딜런의 자동차 회사 직원이 당신을 맞이할 것이다. AAA 차량 유지 보수 검사는 AAA 유지 보수 검사 양식에서만 인정되는 항목에 대해서만 금지됩니다. 유효한 AAA 회원 카드는 서비스 시점에 참여하는 AAA 승인 자동 수리 시설에서 도입해야 합니다. 우리의 자동 복원 시설은 Sugar Hill의 1010 Peachtree Industrial Boulevard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으며 I-85, State Farm 본사, Mall of Georgia 및 Suwanee Town Center Park와 가깝습니다.

일부는 전자제품과 성능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그는 그러한 전문가들을 자동차 기술자라고 부른다. 다른 사람들은 기계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고, 그 전문가들은 기계공이다. Dictionary.com.에 따르면 기술자는 “피험자의 전문성 내에서 교육을 받거나 전문가인 사람”으로 정의된다. 이 용어는 종종 랩톱 또는 실험실 기술자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기술자와 논의하기 위해 자동차 무역에서 추가로 사용됩니다.

브랜드가 높은 품질에 대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해서, 그것은 반드시 그들의 자동차 각각이 연장 된 수명을 위해 예정되어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반면에, 낮은 평가를 받은 몇몇 브랜드들은 높은 품질과 신뢰성의 새로운 향상을 위해 그들의 몫을 얻을 수 없었다. Kelley Blue Book의 Brand 메카니칼 에어척 Watch 연구에 따르면 신뢰성은 자동차 소비자, 심지어 가치, 보안 또는 가솔린 효율보다 높은 최고의 관심사입니다. 궁극적으로, 쇼핑객들은 그들이 그들의 차에 의존할 것이고 그들에게 시간, 현금, 그리고 악화를 초래하는 빈번한 수리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때때로 수리 견적이 너무 비싸서 자동차 가격보다 더 비싸다!이 경우 수리 횟수가 적은 특수차의 장기적인 장점을 고려할 수도 있다.

딜런의 자동차는 후드 아래에 있는 뭔가를 고칠 수 있다.

자동 엔진 복원 전문가로서, 우리는 이제 엔진 복원 요구 사항에 관해서는 필수적인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도구, 코칭 및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진동 또는 자동차가 최소한의 한면으로 당기는 것은 자동차가 휠 정렬이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정렬은 타이어 수명을 연장하고, MPG를 향상시키며, 미끄러운 날씨에 최대 견인력을 보장할 수 있다.

Chase Automotive Repair에서 자동차를 검사하여 정렬을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