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실패하지 않는 7 가지 목구멍 제휴 마케팅 방법

절대 실패하지 않는 7 가지 목구멍 제휴 마케팅 방법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받게 된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정보를 쉽게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며 이미 좋아하는 비즈니스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겜블시티 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추적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휴사 관리 장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통합되는 도구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다음 캠페인을 쉽게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선택하십시오. 자신을 코너에 몰아넣고 하나의 제휴 프로그램을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Google의 PageRank 알고리즘 업데이트 (BigDaddy) 2006 년 2 월 – 2005 년 중반에 시작된 Google의 주요 업데이트 (재거)의 마지막 단계 – 특히 스팸 덱싱을 큰 성공으로 목표로 삼았습니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주로 컴퓨터에서 생성된 많은 양의 중복 콘텐츠를 색인에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행동 / 판매 전략 당 비용은 추천된 손님이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기 전에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최대한 신중하게 집중된 트래픽을 광고주에게 보내 전환 겜블시티 가능성을 확대하는 것이 제휴사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위협은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제휴 동반자는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하든, 다른 제안을 하든 상관없이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받게 된다. 이렇게 많은 동료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면 이용 가능한 스킬셋이 증가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판매자가 다른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의 추가 총 판매 가능성을 높입니다. 제휴사는 귀하의 제휴 프로그램에 탑승하여 귀하의 적합성을 평가하고 귀하의 모델 및 제품에서 가장 효과적인 대사가 될 수있는 사람들을 결정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회적 증거를 강화하고, 귀하의 달성을 높이고, 더 높은 ROI를 산출 할 수 있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은 크고 강력하며 확장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입니다. 경쟁력을 유지해야하지만 개인적인 필요를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구매자 취득 비용, 평균 구매자 평생 가치 및 유지율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램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리 정의된 목표를 충족하는 높은 동료에게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