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를 위한 제휴 웹 마케팅

E를 위한 제휴 웹 마케팅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온라인 구매의 전반적인 증가와 벽돌 소매의 감소에 따른 것이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들은 또한 이러한 검색 패턴을 야기하면서 대체 수익원을 찾기 시작했다. 현상금 프로그램의 경우 60일간의 판매 검증 기간을 거쳐 30일 이내에 수수료를 지불한다.

각 프로그램에 대해 수수료를 받으려면 최소 임계값인 $50을 초과해야 합니다.

시청자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잘 시간이 전자 메일 폭발과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 자료의 혼합은 그 자체로 둘 다보다 광고 노력을 향상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하이 엔드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공통 급여를 154,700 달러로 기재합니다. 하단에서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매출이 52,1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이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Pat이 Aweber와 꽤 자주 연결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객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수수료가 낮고 판매량이 더 좋은 두 번째 마네킹을 따라갈 것이다.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주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또한, 어떤 사람은 무료로 시작하고 일단 그들이 가치가 해결하면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쉽게 장치를 시도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 방문자에. 전자 메일 서명, 웹 로그 게시 또는 전자 메일 게시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하여 도구를 홍보하기 쉽도록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손님이 때때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는 좋은 파트너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리드 페이지는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판매를 유도하는 계열사에 대해 $ 5,000 보너스에 해당하는 특정 선물을 실행하기도합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아이디어가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요소를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이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평가합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검토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릴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살 기회를 줘라.

Liberty Mutual에는 PPL 마네킹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 동반자는 누군가가 링크에서 자신의 웹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클릭당 지불 마네킹 또는 PPC에서 제휴사는 소비자가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가서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득해야합니다. 제휴사의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 순 방문자가 증가하면 제휴사는 그에 따라 지불됩니다.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것이고 아마도 당신을 공연 광고에서 제외시킬 것이지만, 당신이 마주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더 낫다.

가입하는 제휴 커뮤니티 또는 광고 프로그램의 종류는 청중이 생각하고있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로 비즈니스에서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 및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성공 확률을 최적화하려면 대상 제품 및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프로그램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제휴 웹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 오피가이드 은 하이퍼 링크 및 / 또는 TripAdvisor 제휴 웹 사이트로 보내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 의뢰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