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모든 것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모든 것

선박의 헌법 가치에 따라 Boatbookings는 순 헌장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수수료로 제휴사는 기본료로 20%를 받게 되며, 여러 고객을 지칭할 경우 요금을 인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제휴사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귀하가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해야하는 도구와 자산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 인 경우, 이것은 발견 할 수있는 좋은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전시 등을 통해 내 성격과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합니다. 이 방법은 청중이 원하는 것을 앞과 중간에 배치하여 제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휴 마케팅을 통해 성취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먼저 당신의 청중과 함께 믿음을 확립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해서는 안됩니다. 웹 세미나는 청중과 메시지를 공유하기위한 특히 강력한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거주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을 실제 사건처럼 대할 수 있다.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호기심이 될 수 있는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특별한 선물에 대해 그들에게 잘 알고 있도록 하라.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을 지식 있게 하고 당신의 브랜드를 높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는 것을 간단하게 한다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기본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AWeber 제휴 수입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새로운 수준의 제휴 수입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건설적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 수입에 관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좌절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어떻게하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Facebook 및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지만 각 채널의 규칙에 맞게 광고를 조정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특정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단일 페이지에서 일련의 페이지로 다양합니다. 개인 영역을 가질 수도 있고 기본 웹 사이트의 하위 도메인일 수도 있습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천만 개의 조직이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과 지식 수집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범주를 포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의 팔로어 이상의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그것은 30일 당 약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녀의 거주 행사 중 하나로 오피사이트 간주되는 초대장, 개인 Facebook 그룹에 대한 액세스, Q & A 수업 및 다운로드의 큰 선택과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다른 계열사의 수량이 동일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대 출판사, 개별 블로거, 소셜 미디어 영향력 행사자들을 위한 맞춤형 연결 도구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커미션 값에 현혹되어 제품의 관심 영역을 측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00달러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더 힘들겠지만, 월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판매량을 줄여야 할 것이다. 반대로 비용이 훨씬 적게 드는 제품은 홍보하기가 더 간단할 것이지만, 당신이 만들어야 할 판매 건수는 훨씬 더 많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