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3 가지 전략

오늘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3 가지 전략

GetResponse는 전체 디지털 마케팅 답변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답변입니다. 우리의 상품은 온라인 기업가, 기업가, 콘텐츠 제작자, 프리랜서 및 SMB를 포함한 많은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우리의 웹 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 개 이상의 언어로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일부 선택된 동반자 만있는 소규모 개인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의도적으로 결정한 회사. 사내 감독자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동료 프로그램을 큰 어려움없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자체 제휴 패키지를 관리하거나 제휴 관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적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관리합니다.

동시에, 당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신은 이미 관련되어 있고 인증 된 리드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판매를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뮤니티는 디지털 콘텐츠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방문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패션에서 금융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여러 산업 분야의 국제 제조업체에 고객을 연결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를 앞당기는 독점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모델 파트너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만드는 것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다. 이것은 상호 수익을 창출하는 상승하는 양방향 파트너십을 육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광고에 훨씬 더 높은 CTR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Sumo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전자 메일 압수 유형을 설치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그래, 나도 알아, 이런 일을 할 필요성을 느끼는 건 정말 짜증나, 특히 콘텐츠 재료 팀을 점점 더 신뢰하기 시작하면서 말이야. 그러나 의도하지 않은 표절 사건이라도 심각한 공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우리는 훨씬 더 큰 웹 사이트와 경쟁하고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Ahrefs를 제안합니다.

경험이 움직이는 제품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만질 수 있는 부정할 수 없는 결과를 말하는 겁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답변 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관심있는 사람에게 유용한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훌륭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 할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을 던져야 하는지를 줄이는 데 필요한 다음 요소는 당신이 이 상품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경험이다.

이러한 직원은 일반적으로 마감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며 일반적으로 목표 초과에 대한 성과 인센티브를 지급받습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수익 창출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경이로운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Bluehosts 서비스 또는 제품을 직접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 벌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를 구현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총판모집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얻었 음을 의미합니다. 이에 대한 답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제휴 마케팅의 정의를 살펴보고자 한다.

중소기업을 위한 기업 수준의 프로세스, 전문 지식 및 기술.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곳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일부이지만 때로는 소진되고 빠른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 마케팅의 결과가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심 라운드가 아닌 공격적인 소득 우선 전략에 빠지기 쉽습니다. 나는 바로 그때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그런 짓을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나는 효율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위해 통합적인 관계 구축이 어떤 것인지 배웠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반대편 끝에 서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여기까지 와서 확실한 보증을 받고, 결실을 맺지 못한 정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었다고만 해두자. 내가 제품을 옹호할 때, 나는 항상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매우 정직하다. 일이 잘 풀리면 항상 그렇게 될 거라고는 생각할 수 없다. 나는 방문 중에 일어난 일에 대한 나의 목록에 이메일을 발송하고 2016 년 5 월 소득 보고서의 경험에 관해 썼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변화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변화를 진행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하고 싶었다.

FiverrFreelance market Fiverrs associates program이 좋은 예다. 부속품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