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휴 마케팅을 얼마나 기대해야하는지

좋은 제휴 마케팅을 얼마나 기대해야하는지

예를 들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은 저렴한 수수료율을 제공하는가? 그렇지 않으면 광고 가격을 충당 할만큼 충분히 만들 수 없습니다. 당신의 관심은 자극되지만, 당신의 친구, 이웃, 그리고 동료들의 관심도 자극된다.

리뷰,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한 제휴 인터넷 마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여기를 클릭하세요 팅의 우아하고 쉬운 과정은 활용되기를 기다리고있는 광고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일단 허용되면, 당신은 지원, 모니터링, 보고, 지불에 대한 입력을 받게 될 것이며, 당신이 생성하는 모든 추천을 추적하기 위해 당신의 개별적인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갖게 될 것이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있는 유연성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샘플링한 후, 설득력 있는 수단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종합적인 평가를 작성하여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다시 트래픽을 유도한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와 관련된 제휴사 간의 즐거운 매체는 본질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지만 틈새 고객과 관련이있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1,800만 명이 넘는 대학생과 186,000 개의 활발한 프로그램을 통해 Teachable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존경받는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Smart Passive Income의 Pat Flynn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올바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대화 형식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해도 시간과 약간의 현금만 낭비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되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게 하라.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휴 제품이나 모델을 위해서가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제휴 웹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겁니다. 그렇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은 좋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러한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데모에서 충분히 유용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통합할 필요가 없다. 나는 AWeber 제휴 수입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제휴 수입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갔습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바람, 경험, 소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예를 들어 유튜브는 동영상 제작자들이 구글의 제휴 커뮤니티를 통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은 파렴치한 계열사들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다. 신흥 검은 양은 훨씬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에 탐지되고 알려집니다. 보시다시피,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높고 보람있는 직업입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식별된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청중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정확하고 타겟팅 된 제안이 필요합니다. 이와 같은 작은 문제들은 곧 청중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준다.

제휴 광고는 종종 콘텐츠를 수익화하고자 하는 블로거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IGTV를 사용하여 상품에 대해 말하고 홍보하십시오. 제품 가치에 따라 판매 당 달러 또는 센트의 수량 만 얻을 수 있으므로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제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청중들 앞에 설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제품이나 주제에 대한 학습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만하면 공개적으로 토론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방법은 시청자와 고객의 경험을 완벽하게 관리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잘 홍보하고 나에게 엄청난 돈을 벌어줄 것으로 알고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 내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방문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해온 제품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룹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과 제휴사에 대한 제안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그 믿음을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이것이 내가 먼저 당신에게이 팁을주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문제가 시간이 걸릴 여기를 클릭하세요 것으로 기대하고, 당신의 neig를 만드는 데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