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휴의 비밀

마케팅 제휴의 비밀

당신의 관심 분야 시장은 당신이 이야기할 청중을 결정한다.

웹에서 작업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때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 구매를 완료하려는 동기가 있다면, 그것은 환상적인 신호입니다. 판매 페이지가 제 역할을 다했다는 의미이며, 제휴사로서 홍보할 수 있도록 제품이 효과적인 대안이라는 의미입니다.

Elementor는 모든 세계 웹 사이트의 7 % 이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동적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빌더입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빌더 중 유일하게 Elementor는 이제 클라우드 호스팅 기능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받습니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 9 에피소드 9에서 제작자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고문 인 Nicole Dean은 내가 수행 한 많은 인터뷰에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단순히 광고만을 제공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경험의 공간에서 당신을 위한 자원으로 믿는 청중의 믿음을 구축하라. 제품을 선택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하이퍼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의 엄청난 숫자에서 선택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오피스타 이 제품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가 기대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여야 하므로 고객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성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이것은 모든 수단을 당신이 아마도 가장 관심을 갖는 아이디어로 요약하지만, 제휴 기업가에게 친숙한 적어도 세 곳의 좋은 출발점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온라인 비즈니스 패션에 흥분한 사람들을 통과하는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초기에는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이 자신이 등록한 패키지를 홍보하기 위해 스팸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어 불리한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U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당신이 참조하는 각 구매자에 대해 반복 수익의 20%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이렇게 하면 각 제품을 시청자에게 개별적으로 참조할 수 없습니다. 시장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전제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그들은 효율성을 측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선택을 해야하는 기업가를 위해 깊이 있는 비디오 자습서, 코스 및 기타 유용한 소스를 만듭니다. Mailchimp의 구매자 관계 관리는 목표 시장에 대한 정보를 구성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방법을 택해야 한다.

이 두 가지 일을함으로써 청중들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악기를 필요로하는 시간에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추천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믿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상품들이고, 그것은 내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제휴사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Hostgator는 호스팅 및 구축 도구를 모두 제공하며 제한된 예산으로 신생 기업 또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매우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시동기 계획은 월 3.84 달러에 불과합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잠재 고객을 추천 할뿐만 아니라 계열사를 추천 할 때도 돈을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800만 명이 넘는 대학생과 186,000 개의 활발한 프로그램을 통해 Teachable은 가장 존경받는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이 크게 지지했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사람들에게 잘 소모되며 사람들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혜택을주는 방법, 전문가 및 단점을 강조하는 데 탁월합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좋습니다. ShaverGuru.com은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면도기를 둘러싼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고객이 올바른 면도기를 발견 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비평을 포함합니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더라도 내용이 유용하고 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을 이미 작동하고 있는 총 판매 메커니즘으로 몰아가는 것 뿐이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연간 6 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igy Network에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방문자를 웹으로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