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더러운 진실

NBA에 대한 더러운 진실

2008년 결승에서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셀틱스와 함께 17 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리그 최고의 라이벌인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재대 결을 보았습니다. 레이커스는 올랜도 매직과 셀틱스를 향해 2009 년과 2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벳365 가입 010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2010 NBA 올스타전은 카우보이 스타디움에서 가장 중요한 관중 108,713 명 앞에서 열렸습니다. 1998년 여름 시카고 불스 챔피언십 명단이 해체된 후 서부 컨퍼런스가 지배적이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2020년 결승전 개막전은 할리우드 리포터를 기반으로 ABC에 741만 명의 시청자를 소개했습니다. 2004년 11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경기에서 선수들과 추종자들 사이의 폭력적인 사건으로 리그 이미지가 훼손되었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총 146 개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일시 중지되었으며 연봉은 1,100만 달러에 달했으며 리그는 보안을 강화하고 알코올 판매를 제한했습니다. 1998년 NBA 구단주들은 새로운 노동협약이 체결될 때까지 모든 리그 기업을 중단시키는 록아웃을 시작했고, 이로 인해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1998-99 시즌 말에 우승을 차지하여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초의 전직 ABA 직원이 되었다.

2008년 10월 11일 Phoenix Suns와 Denver Nuggets 사이의 벳365 가입 Indian Wells Tennis Garden에서 리그의 세련된 시대의 첫 번째 외부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1969년 Jerry Diors Major League Baseball 로고 디자인을 1년 전에 감독한 Alan Siegel은 MLB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 NBA 상징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Wen Roberts의 사진을 바탕으로 Jerry West의 실루엣을 통합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조수 케니 앳킨슨을 인터뷰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소식통이 수요일 ESPN에 조언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공동 감독인 잭 클라이만이 NBA 올해의 농구 정부로 선정되었는데, 이 상을 받은 최연소 감독이다.

마이애미는 17일(현지시간) 필라델피아 76ers를 4-2로 꺾고 컨벤션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NBA 결승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뉴욕 | Kyrie Irving은 Brooklyn Nets에게 그가 스태프들과 미래를 원한다면 환상적인 농구 선수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할지도 모른다. 션 마크스 총감독은 수요일 어빙이 이번 시즌에 없었던 그의 그룹에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야 할 것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코칭 캠프가 끝나면 일련의 프리 시즌 전시 비디오 게임이 열립니다. 프리 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2007년 8월 15 일, Donaghy는 조사와 관련된 2 건의 연방 혐의에 대해 책임을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특정 심판이 NBA의 게이머와 확고한 남성에게 즐거웠다고 주장했으며 2002 년과 2005 년에 심판이 특정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2월에 정규 시즌은 매년 열리는 NBA 올스타전을 즐기기 위해 잠시 멈춘다. 팬들은 미국, 캐나다 및 인터넷을 통해 투표하며 각 회의에서 가장 높은 투표자는 캡틴으로 지명됩니다. 그런 다음 각 회의에서 가장 높은 표를 얻은 사람들은 올스타의 참가자 풀에서 자신의 팀을 초안합니다.

Kyrie Irving은 그가 그 그룹과 미래를 원한다면 훌륭한 농구선수보다 더 위대한 브루클린 네츠를 평준화시켜야 할 것이다. 좋아하는 팀, 주제 및 플레이어가 모두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에 있습니다. 모두가 어깨를 문지르지 않아도 플레이 오프 전망에 대해 꽤 기분이 좋은 히트에게는 그런 저녁이었습니다. 1970년대 미국프로농구(NBA)의 최고 선수 중 한 명으로 카림 압둘 자바 같은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왼손잡이 거물 밥 래니어가 사망했다. 뉴욕 | 오일러스의 수비수 다넬 간호사는 NHL이 필립 다놀트를 앞질러 킹스를 상대로 한 경기를 중단시킨 후 로스앤젤레스와의 에드먼턴의 1라운드 플레이오프 컬렉션 6차전에 불참할 것이다. 보스톤|지아니스 앤테토쿤포는 플레이오프에서 최고의 슈팅 나이트를 보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