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 LOVE / HATE 제휴 마케팅

WHY I LOVE / HATE 제휴 마케팅

Shopify, Magento, OpenCart 및 3DCart와 유사한 잘 https://ko.wikipedia.org/wiki/누누tv 알려진 전자 상거래 기술과 함께 백 70 개 이상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잠재 고객의 습관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검색 동료, 평가 웹 사이트, 전자 메일 광고 응용 프로그램 및 쿠폰 프로모션을 구현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얼마나 빨리 돈을 벌거나 더 풀 타임 직업과 비슷한 것으로 기업을 개발할 수 있는지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경우에 따라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연간 소득이 150,000 달러로 어떻게 뛰어 올랐는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첫 판매를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에 대해 토론하는이 매혹적인 게시물을 배우십시오. 솔루션은 크게 달라지며, 한 계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K달러의 수입을 올렸고, 또 다른 계열사는 첫 제휴 판매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렸다(약간 310달러!). ShareASale은 거의 20 년 동안 운영되는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이므로 제휴 무역에 대한 많은 신뢰를 구축했습니다.

제품을 모델에 맞게 정렬하되 실험을 하고 지체 없이 많은 양의 제품을 시도함으로써 예술성을 얻으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는 또한 더 나은 클릭률과 총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분석과 보고를 계속 개선하고 있다.

주요 데이터 요소와 KPI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효율성을 측정하여 제목, 메시징 및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든 간에, 당신이 사용하는 도구와 서비스의 목록을 만드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라.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한 빨리 제휴사로서 한 가지를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많은 어려움이나 선행 가치로 추가 수입을 얻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Facebook 또는 유사한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마케팅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대규모 팔로어 또는 실제로 틈새 제품을 보유한 제휴사에게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는 또한 독신자부터 완전한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종종 다른 동료들이 같은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마케터들은 30일에 2백 달러를 벌고, 또 어떤 마케터들은 12개월에 6자리를 번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에 대해 조직에서 정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을 제시하는 방식에 대해 그들의 포인터를 따를 필요가 있다.

경쟁자는 동일한 제안을 준수해야하므로 군중과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예술적이어야합니다.

건축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G 누누tv reen Exam Academy를 구축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제휴 웹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나의 높은 아이디어, 그리고 많은 추가 사항을 다루었습니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Pretty Links를 다루는 장소 및 제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안하는 다양한 도구에 대한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이 다음 7 가지 제안은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일단 시작하면 깨닫지 못하는 문제입니다. 좋은 제휴 마케팅 전략은 탄탄한 기반 위에서 시작된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 동안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상품을 추천하여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제휴 마케팅 방법을 배우십시오.

따라서 웹 전체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안으로 각기 다른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할 것을 제안할 때 소유자와 협력하여 무료로 청중에게 제공할 수 있는 여러 사본을 얻으십시오. 어쩌면 PDF로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를 담은 정보를 신속하게 시작하거나, 같은 선상에 있는 영화가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일 수도 있다.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향상시키는 다른 제품 또는 소프트웨어 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서사시 제출은 Google의 실제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있는 매우 공유 가능한 기사로 바 ⁇ 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제 제한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