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매력

제휴 마케팅의 매력

우리는 각 파트너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백링크 의 관계에 가치가 있으며, 우리 각자가 할 수있는만큼 가치있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Payoneer는 전 세계 200 개 이상의 국가와 100 개 이상의 통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국제적으로 마스터 카드 브랜드 ATM에서 얻은 커미션을 인출하는 데 많은 돈과 편리함을 처리해야하는 제휴사와는 다른 좋은 PayPay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공급 업체와 함께하는 모바일 콘텐츠는 판매자가 셀룰러 채널을 통해 총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계열사가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타일의 디지털 백링크 콘텐츠 자료의 몇 가지 예는 음악, 영화, 서적, 오디오 북입니다.

예를 들어, 총 판매 완료가 아닌 링크 클릭 (CPC 또는 클릭당 비용)에 대한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틈새 시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청자가 좋아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과 함께 믿음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거대한 대안의 대부분은 소매업에서 나온다. 여기에는 쇼 홍보, 유료 회원 계획 및 전자 책 판매에 대한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위험이 적고 요령을 연구하고자 하는 기업가에게는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돈을 벌기 위해 창고에 재고품을 보관하고 싶지 않다는 점에서 각각은 동일합니다. 낙하산 운송은 일반적으로 브랜드를 대신하여 구매자에게 배송하는 제조업체 간의 관계를 포함합니다. 계열사로서 수익을 올리는 데는 시간이 걸리는 것이 현실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제휴 마케팅은 대부분의 기업의 광고 예산에서 다른 클래스로 간주되지만 두 종류의 광고간에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Influencer Marketing Hub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온라인 마케팅 지출을 확인했습니다. 2017 년 계열사 순 마케팅 글로벌 지출은 86 억 달러 였고 54 억 달러의 미국 지출은 그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류 VODᆞ비디오 온 디맨드 기업은 영화 및 TV 선물 제작자를위한 필수 유통 채널 중 일부입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소위 코드 절단기 (코드 절단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 TV 시청을 중단 한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수직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여행은 여분의 호텔 예약, 휴가 여행 계획, 교통 티켓 및 여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Ahrefs는 기업가에게 새롭고 손실 된 백 링크, 웹 사이트의 깨진 페이지에 연결될 수있는 사이트 및 경쟁자 백 링크 성장에 대한 심층적 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판매자는 특정 개인 기업가에서 세계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고객이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앨범을 검토하거나 페이지에 나열할 수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에서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구매에 대한 생각은 처음에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행정부는 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 CD를 즉시 홍보해야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브랜드가 나노 인플루언서의 추천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특히 현명한 방법이다. 그들은 전통적인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브랜드의 레이더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추종자들은 맹렬히 헌신할 수 있다.

왜냐하면, 결국, 신뢰할 수 있는 추적 및 보고 도구가 없다면, 제조업체들은 제휴 캠페인과 파트너십의 성공과 수익성을 효과적으로 평가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제휴사보고, 지불, 커미션 관리 및 타사 통합과 유사하게 대부분의 제휴 플랫폼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표준 제휴사 기능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단순히 리드를 보내는 대가로 돈을 지불하기도 하는데, 그 결과는 주로 단순한 광고에 불과하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온라인 마케팅 관계에서주의를 기울이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개별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다.

Instagram Stories 및 IGTV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제품의 가치에 따라 판매 당 2 달러 또는 센트를 받기 때문에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방문 페이지를 만들기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청중 앞에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제품 또는 주제에 대한 학습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상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것들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당연히이 접근법은 상당한 시간이 걸렸으며 유형에는 그러한 노력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대역폭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검색 결과에 더 높은 순위를 삽입하고 ext를 유도함으로써 그러한 게시자에게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