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신생 계열사가 들어가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많은 신생 계열사가 들어가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많은 초보자 제휴사 https://ko.wikipedia.org/wiki/누누티비 가 들어가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누누티비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틈새를 추구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틈새 시장은 너무 혼잡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보다 훨씬 많습니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에 설정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와 함께 히트를 포함하는 평균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코치가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개인이 관리에서 커미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많은 연구를 수행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여 많은 부분에서주의해야 할 요소가 다양합니다. PPC를 수행하는 경우 각 클릭 수가 PPC에 대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또는 클릭 당 지불하는지는 누군가가 yahoo 및 google에 대한 링크를 따를 때마다 적은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이유로 캠페인을 검색으로 주문하는 것이 너무 자주 선호되지는 않습니다.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는 훈련 세션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모터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하여 더 긴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은 결정되기를 원합니다!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게 잡고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십시오.이 특정한 것과 같은 사업을 너무 높게 또는 낮추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과 재 작업에 대해 몇 가지 좌절을 다시 낙담시킬 수 없습니다. 문제 해결에 대한 보강 방법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물건을 시장에 내놓기 전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합니다.

귀하의 블로그에서 수입을 얻는 동안, 귀하의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어떤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 오는지 게시 된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이 정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 사이트로의 트래픽 수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매년 고객 및 잠재 고객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신체적 반응을 볼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포커스 그룹 멤버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구나, 그렇지? 그러나 그것의 방아쇠가 있습니다 : 장기적인 파트너를 위해 당신을 수행하십시오. 즉, 당신은 이것의 진정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다. 또는 단순히 우리에게 돈을 벌고 싶습니까? 나는 이 수퍼 계열사와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사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고 들었습니다. 나중에 Robert Kiyosaki는 자산이 자산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귀하의 현재 제품은 제휴 비즈니스에서 디자인을 취하고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Super Affiliates는 잠재 고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글쎄, 일반적으로 전적으로 의무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수행해야하고 정확히 얼마나 좋은 보통 수행 온라인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 될 가능성이 가장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및 그 제휴 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특정 검색어에 처음 세 자리를 차지하는 스포츠를 하는 사람/회사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가장 큰 몫을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교통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인적 자원을 만들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 훈련 신인들은 필수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기사를 올릴 것이고, 하나 더 많은 것들이 각각의 주요 문구와 문구 내에서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그들은 백 링크 구축과 SEO 활동에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포괄적 인 리뷰는 독자가 쓰는 것,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킵니다. 제품이 가장 잘 작동 할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말하십시오. 예를 들어, 준비가되어있는 오른 손잡이 계획에 적합한 도구는 왼손잡이입니다.

그래서 광고 및 마케팅은 매우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인식 나를 위해, 나는 수학에가는 것이 사실을 깨닫는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작은 사업을 배워야하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과 리드 당 가격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이라면 – 사람이해야한다)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소득을 창출하려면 수학 및 숫자 시도가 성공을위한 필수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숫자에 가입 할 수 있었을 후, 당신은 확실히 당신을 위해 나열된 제품에 대해 실제 다르게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누구나 무엇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