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97 명의 팬들에게 NBA의 5 번째 축하의 시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지 않고

96-97 명의 팬들에게 NBA의 5 번째 축하의 시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지 않고

96-97년 NBA의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들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뽑았다. 그것은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완성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Johan Kundla는 11년 동안 nba를 감독으로 섬겼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들 중에서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명예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스텝과 표면으로 마음대로 림에 오른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그는 66세의 나이로 이 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kingkongtv.info/ 스트에 올랐다. 그가 농구를 정기적으로 쏘지 않으면 에반스가 코트에서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성숙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 9 점으로 떨어 뜨리는 경향이 있을 때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보호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센터에서 거대한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으며 수비 엔드에서 역할이나 센터 역할을 하는 데 확고합니다.

동시에 James는 뛰어난 힘과 능력으로 인해 높은 호소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네츠는 리그에 가입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많은 성공을 거둘 것이다. 2001-2002 시즌 내내 웹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웹스의 새로운 기간을 소개하는 것을 도왔다. 팀은 강력한 52-32 기록으로 일상적인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는 인터넷이 인디애나 페이서스(3-2)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으며, 그 후 역전승을 거두었다. 보스턴 셀틱스(4-2) 하지만 LA 레이커스는 NBA 결승(4-0)에서 웹스를 제압했다.

톰슨은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매력적이다. 그는 아마도 http://kingkongtv.info/ 11번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가능할 것이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문을 닫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에 그들의 첫 NBA 경기를 치렀다. NBA에 등록한 다른 세 개의 ABA 팀과 달리, 너겟은 황금의 해를 보냈다. 실제로,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그들의 초연을 끝냈다. Midwest Division의 최상위 NBA 시즌 그럼에도 불구하고 Portland Trailblazers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함으로써 플레이 오프에서 Nuggets를 제거할 것입니다.

나는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뽑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참가자들과 함께, 각 그룹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을 투표할 수 있는 개인을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많은 이슈를 정복한다.

첫째, 그룹들이 에이전트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게이머들이다. 뽑히면 즉시 반지에서 모자를 꺼내 팀의 다른 사람이 선택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대해 더 잘 알려지지 않은 플레이어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실제로 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신용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는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어시스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보다 자신의 요구를 우선시하는 선수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큰 도움이 되는 남자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준비했다. 현재 피트먼은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균형 있게 조정하는 좌절스러운 선임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4위,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의 동일한 특징을 말할 수 있는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