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있을 것이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있을 것이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제안 하 고 당신에 게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함께 무료 도메인 또는 무료 호스팅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 제공 합니다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WordPress는 PHP로 언급 된 스크립팅 언어로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 호스팅을 할 때,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 게 파일을 업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FTP) 그런 다음 MySQL 데이터베이스를 계속 설정해 총판 야 WordPress가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플러그인 탭을 클릭 하 고 싶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업로드 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 하 고 아래에 나열 된 그들을 찾아 그들의 오른쪽에 트리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지금 활성화 하 고 그 플러그인을 설정 합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 읽기로 이동하면 읽기 설정이 표시됩니다. 그러면 첫 페이지 화면이 표시됩니다. 첫 페이지 표시에서 라디오 단추를 확인하십시오. 고정 된 페이지 (아래 선택)를 선택한 다음 첫 페이지 드롭 다운 메뉴에서 첫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을 입력하거나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포함합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웹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팅이 PHP 지원을 사용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변형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웹 호스팅 서비스 제공 업체가 어떤 변형을 사용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지원 데스크에 문의하여 처음에 요청하십시오.

아이콘 폴더를 통해 wp_content 폴더를 열고 찾은 다음 테마 폴더를 엽니 다. 여기에 모든 새로운 워드 프레스 테마와 폴더를 제출하십시오. 파일과 폴더가 컴퓨터 시스템에 정렬되는 방식으로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정하십시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게시물 사이의 구별을 설명하겠습니다, 페이지와 카테고리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게시물을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매일 새로운 기사를 포함하는 경우, 개인은 발언을 추가 할 것이다, 다음 게시물을 활용하는 오른쪽 영역이 될 것입니다 페이지는 귀하의 사이트에서보다 기본적인 정적 정보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홈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AQ 등 기본적으로, 당신은 밥 블로그 사이트 분류 또는 Marys 블로그 영역 분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카테고리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자료에 눈을 유지하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나는 매우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찾을 조언 할 것입니다

이 짧은 기사가 WordPress에 있다면이 기사에서 이미 여러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이 링크를 손으로 배치하거나이 게시물을 다시 편집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작업은 내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것처럼이 짧은 기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Cashlinks Lite는 나머지를 수행합니다. 매일 블로그를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실제로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우리의 블로그 사이트에 수많은 페이지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놀라운! FTP의 오른쪽에있는 원격 서버로 이동하고 루트 파일을 포함하는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당신이 당신의 도메인에 당신의 새로운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치 한 경우, 당신은 워드 프레스 파일과 폴더를 볼 것입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새로운 워드 프레스 스타일이 이동해야하는 스타일 폴더

그것은 빡빡한 예산 계획에 사역에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wordpress의 아름다움입니다 당신이 현재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활용하거나 WordPress 웹 사이트에 무료로 갈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대한 말 그대로 수많은 무료,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수행하기 쉽고 아무도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수천 가지의 완전히 무료 WordPress 스타일 (디자인) 중에서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하면, 고객 테마를 제작하는 것은 완전한 본격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무한히 저렴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하고 실제로 그렇게했을 때 uploads라는 폴더를 생성해야합니다.

화면의 오른쪽으로 건너가 New Setup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밑줄이 없습니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 메시지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리고 웹 사이트 RSS 피드를 색인화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보내도록 알려줍니다. sitemaps도 자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이 이러한 URL을 시스템에 나열했을 때, 개인이 WordPress 자습서 또는 WordPress에 대해 무언가를 탐색 할 때, 거대한 가능성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