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창조자

신용창조자

Credit Creator 최고의 카드에는 종종 신용 빌더 서비스라고하는 신용 기록을 향상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등록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지불 카드가 청구서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잠재적 채권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엑스머니 고용주 유형이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충전 카드의 유형을 찾는 것은 항상 쉽지는 않을 수 있지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사항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신용 카드를 개인에게 제공하는 회사가 늘어나는 경향이 있지만 모든 회사가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 : 보안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입금해야 합니다. 카드에 적용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초기 측면은 실제로 카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종종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찾는 것은 신용 점수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제 주의하십시오. 연간 상환금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해변가에서 보상을 받고 싶은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인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좋은 연간 수수료 또는 보상을 달성하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정말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사람들.

이런 식으로 은행을 고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을 이용하여 당신의 신용등급을 높일 것이다. 그것은 보통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코너에 두는 것에 좋은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에 가입했다면.

보너스 보상은 개인에 대한 제안입니다 먼저 직불 카드를 엽니 다.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특정 금액을 쉽게 얻을 수있는 한 보너스 보상을 얻습니다.이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또는 만약 당신이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지구 어 엑스머니 디에서나 비행기표를 가지고 충분한 마일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무선으로 사용한다면, 그것은 중요하고 당신이 신용카드를 결정하는 목적을 위해 개인이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의 신용카드는 당신의 필요에 우선시되어야 하며, 일부 비상 거래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사치품에 대한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거래에 대해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사용하라.

귀하의 요구 사항은 특히 금융 정보 회사가 귀하의 정확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귀하의 한도가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면 귀하의 30 %는 50-60 %와 훨씬 비슷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옵션 # 1 은행과 $ 25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지불을 제 시간에하고 항상 최소 주택 지불에 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로 항상 수행해야하므로 각 지불로 약간의이자를 죽입니다.

따라서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신용 카드를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1의 조건과 시나리오는 비슷하지만 정확한 운동화는 아니기 때문에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현금 지출은 카드 계정 잔액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이는 카드 소유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됩니다. 인사말 카드에는 선택된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마침내 낮은 수수료 신용 카드를 얻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와 지불 스토리를 확인하십시오. FICO 점수는 신용 점수가 일관되게 유지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지불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시간을 지키면 점수가 높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600 이하의 FICO 점수는 가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가끔 신용 점수를 얻는 데있어 가장 큰 피해를주는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기 위해 열려있는 특정 문제입니다. 안전하고 건전하게하기 위해 효과적인 제안? 또 다른 대출이나 지불을 받고 반드시 상환을 유지하는 것. 그러나 대출자를 찾는 것은 위험을 시도하는 것은 복잡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