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율 없음

이자율 없음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이자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사용 https://ko.wikipedia.org/wiki/엑스머니 중인 신용 카드의 유형과 관련하여 10 % ~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로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사람들의 습관이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의사가 바뀌 었습니까? 또는 개인이 GFC 이전으로 돌아 갔다고 생각합니까?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그것은 엑스머니 진정으로 당신으로부터 힘든 일이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당신 자신의 재건을 위한 올바른 방향의 구성 요소다.

연회비가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 조합 비용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용 점수가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를 찾았을 때 기꺼이 귀하의 요청을 기꺼이 부여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비교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실제로 당신의 신용 산출물을 얻는 것이 더 나쁜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990 달러의 잔액으로 작동하는 카드를 사용하는 동일한 3 개의 카드와 잔액이 없는 다른 두 개의 신용 카드가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두 상황 모두 개인이 총 3,000 달러의 신용 및 소득 잔액이 990 달러입니다. 그러나 신용 세계에서는 이것이 잘못되었습니다. 표지에 990 달러가 있는 카드한 장이 훨씬 더 나쁩니다.

쇼와 축제를 위해, 당신은 휴대 전화 paypal 또는 신용 카드 기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단순한 기계는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합니다 – 은행 기관은 일반적으로 신호를받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스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여행을 끝내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할 수있는 방법으로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귀하의 비즈니스에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와 관련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카드를 잘 관리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카드가 당신을 매우 빨리 빚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여러 카드를 보유하고 싶다면 이러한 개인을 잘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이드는 신용 점수를 보호합니다. 여러 카드를 동시에 신청하는 경향이있을 때 대출 기관에 신용이 절실하다는 사실을 알리고 응용 프로그램 결정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고급 APR 지불 종종 연간 수수료 없음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광고되는 일부 신용 카드는 영구적인 수수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를 보상하기 위해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부과합니다. 이자율을 이해하면 정기적으로 모든 계좌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하게됩니다. 많은 경우 연회비가 훨씬 적은 신용 카드 대신 APR이 더 나은 옵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체 잔액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 전적으로 4 주마다 지불하십시오. 할부를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매번 전액 지불하십시오.이 방법으로이자 수수료에 돈을 쓰지 않는 개인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금융 금리가 높을 때 카드로 전환해야합니다.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를 제공합니다. 현재 플라스틱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관심을 끌지 못하는 새로운 회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회사가 더 많은 리드를 끌어 들이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어떤 구매에 1 % 현금 반환, 그리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에서 모든 것을 온다 돈을 다시 구매 수신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종종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달 주식 가스를 위해 돈을 많이 절약하고 돈을 개발하거나 도주를 원하는 경우 당신은 그 돈을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선물 카드의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명확하게 확인 우편으로 귀하의 개인 주택 가장 좋은 것이됩니다. 정말 원할 때마다 저축해요.

신용 점수가 낮 으면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특별한 문제입니다. 효과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를 얻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에 대해 생각할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걱정입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그것은 당신으로부터 기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신용등급을 재건하기 위한 올바른 방향을 한 단계 더 나아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