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순히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이제, 단순히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다시 사용하여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로 수십 가지가 잘못되었지만 간과 한 기본 항목 중 2 가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포함 된 모든 사람들의 2 %만이 일상적으로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 개발자가 수행합니다.

두 번째 오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품목 오피가이드 또는 개인 상표 권리 (PLR)를 창조하는 것 같이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있을 다른 많은 것으로, 당신이 처리해야 하는 원조 문제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을 제안하고 사람들은 고칠 것을 요구하는 몇몇 관심사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는 경우에, 당신은 발송, 클라이언트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를 취급할 것을 요구합니다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에, 그들은 당신을 부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 모든 일에 원조를 제공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판매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배치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이러한 모든 방법을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추세에 대한 제휴 마케팅 항목을 홍보하는 경우 훌륭한 개념이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소득이 될 경우, 당신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을 위해 ezine 작업을 만드는 비밀은, 다시,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 콘텐츠 사람들이 계속해서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매주 또는 격주 ezine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항목 검토 또는 특별 권장 사항으로 제휴 커미션을 높이십시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 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판매하십시오. 다양한 웹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이러한 모든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목록 구조 : – 고객 목록 만들기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무료 전자 책 또는 전자 과정을 위해 노래하도록해야합니다. 이후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제휴 항목을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

검색 엔진의 효율성은 많은 효과적인 제휴사가 제휴 마케팅 방법의 핵심으로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매하는 요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웹 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게시물을 배치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정확하게 완료되면 간단하게 신뢰할 수 있습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 사이트에 갈 때마다 지불 할 일정 비율을 계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에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이 오히려 잘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습니다.이 요약은 매우 잘 작동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귀하의 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합니다.이 방법은 회사를 홍보하고 마찬가지로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살펴 보도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인내심을 드러낼 필요가 있다 느리고 지속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기가 훨씬 쉬운 다른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개발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효율적이고 일정한 경우 자신을 위해 일을 쉽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