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5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해야합니다.

당신은 5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해야합니다.

당신은 5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해야합니다 그것은 위대한 상식입니다!기어를 움직일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릴 때 가게로 가져 가십시오.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 스피드 다이얼을 사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차장기렌트 하십시오. 스티어링 휠이 고착 된 것처럼 느껴지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걱정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발생하기 전에 차고에 차를 넣으십시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이를 해결해야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사전 심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수정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기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와 트럭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그러면 환상적인 시작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존중하고 기본적인 분위기가 훌륭하다면 상점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합법적으로 보이는 것이 있다면 대대적인 수리를 해야 하는 곳이다.

치명적인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으로 구성된 가스 마일리지를 높이는 팁은 연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즐겁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눈을 감고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천천히 속도를 높이면 귀중한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공회전은 갤런 당 마일을 줄입니다

귀하의 문제가 때때로 대부분의 자동차가 경험하는 자극적 인 주기적 중고차장기렌트 딸랑이와 같이 조금 특이한 경우, 정비사와 함께 사전에 테스트 드라이브를 수행하여 귀하가 참석해야하는 것을 정확하게 알려주십시오.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하게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인건비가 절약되고 불필요한 수리를하지 않아도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의 후드를 들어 올리고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대신 현지 정비사에게 의지합니다. 역설적 인 점은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로 튜브, 플러그 및 기본 구성 요소를 변경하는 것이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기술자의 도움없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추천을 통해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발견하십시오. 친구들은 정비사가 실제로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는지 여부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평판 좋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 수리 정비사를 찾을 때 권장 사항은 좋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장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전문가를 발견 패드를 변경하면 너무 늦었을 때,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들을 바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자동차를 기대합니다 그들이 그들을 필요로 할 때, 특히 그들이 긴급 상황에서 그들을 필요로 할 때,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감사하게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레이크 고장은 설치 오작동이나 유지 보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아야합니다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에 대한 웹을 조사하십시오. 웹은 훌륭한 리소스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웹 사이트 중 상당수가 무료입니다!일부는 심지어 시각적 학습자를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나 그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차가 유지 될 시간의 길이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일부 정비사는 그들에 의해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기초와 함께 훨씬 더 잘 살고 점차적으로 그들을 대체할 계획이라고 믿습니다.

연구 연구 귀하의 잠재적 인 자동차 수리 정비공 수년간의 고객 만족 또는 많은 소비자 불만에 대한 상을 수상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이러한 유형의 정보에 대한 훌륭한 출처입니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세트는 귀하의 지역 자동차 수리 정비공이 이해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을 신속하게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엥귄은 훨씬 더 나은 자동차 자동 수리 효율과 빠른 반응 시간으로 귀하와 귀하의 가족 및 친구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자동차 수리는 귀하의 차량이 만드는 소음을 알고 있다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상당한 수리 작업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 수행 Oil modif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