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바퀴와 브레이크가 스파이크 앤 스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무엇이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바퀴와 브레이크가 스파이크 앤 스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무엇이든 청결하게 https://ko.wikipedia.org/wiki/자동차리스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spic-and-span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장치의 수명을 연장시키고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합니다. 지역 차량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클 자동차리스 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권장 사항에 따라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정비사를 찾으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는 정비사가 탁월한 작업을 수행했는지 여부를 직접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신뢰할 수있는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정비사를 찾을 때 좋은 출발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구매 기능 및 이점 비록 시설이 다른 것보다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지라도 더 긴 서비스 보증 기간, 완전 무료 긴급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연장 된 시간을 제공 할 것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항상 최고의 의사 결정 기술은 아닙니다.

마지막 단계는 차량 신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진정으로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지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 수리 작업 상점이 곡선을 앞두고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요즘 판매의 거의 70 %는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이루어지며 귀하가 웹을 유리하게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귀하가 이러한 검색 엔진의 상단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클라이언트는 도로를 운전하고 5 개의 다른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경쟁자보다 귀하를 선택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자동차와 트럭이 수리 작업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일상적인 자동차 유지 보수는 자동차와 트럭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가장 좋은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많은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는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그것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걱정스러운 자동차 수리 작업 문제를 제공하는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경험의 년수와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회사에 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상점 자격 증명을 조사하십시오. 그러나 단순히 사업 자체에 관한 자격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기계공들이 ASE를 가지고 있는 어떤 종류의 훈련과 인가를 발견하기 위해 조사하십시오. National Institute for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를 통한 인증은 모든 정비사에게 필수적인 자격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자동차 자동 수리가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혼란 스러울 수 있으므로 자동 수리 손실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가장 좋은 제안은 좋은 친구와 가정에서 비롯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지역 사회에서 아주 작은 장소를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주변에있는 상점이있는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로 살지 마세요 품질 좋은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빠르고 오래 멈춥니다 많은 차량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 이름을 사용합니다

상점이 존경스럽고 깨끗하게 보이고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다면 많은 인증을 확인하고 자동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며 이는 비용이 적게 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를 발견하려면 친구, 가정 및 이웃에 의해 차량 서비스를받는 것이 누구에게 도움이되는지 이해하는 모든 사람에게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서비스가 단순히 괜찮거나 받아 들일 수 있다면, 비용이 수락 된 금액인지 또는 그 이상인지 물어보십시오.

귀하의 첫 번째 선택은 귀하의 개인 은행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항상 시도 할 것입니다. 그들은 귀하와 귀하의 재정 상황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대출 제공 업체와 편안하게 지내는 것이 필수적이며, 귀하의 은행을 활용하면 우려 나 의심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떤 경우에는 귀하가 가진 역사가있는 대출 기관으로부터 훨씬 더 나은 이자율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