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를 더 잘할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고, 더 많은 쓰레기 전화가 줄어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든, 또는 그것을 자극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거래로만 일하게 될 것입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를 찾고 싶습니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고, 더 많은 쓰레기 전화가 줄어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든, 또는 그것을 자극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거래로만 일하게 될 것입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를 찾고 싶습니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주 데시앙 효자스카이포레 더 많은 것을 갖게 될 것이고, 더 적은 쓰레기가 당신을 불러올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든, 또는 그것을 자극하기 위해 청구서 전주 데시앙 효자스카이포레 를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거래로만 일할 것입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를 찾고 싶습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환상적인 부동산 중개인이되기위한 추가적인 열쇠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웃에있는 전문가들은 당신을 위해 정보를 가장 잘 포함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Billings Montana가 다소 안정적인 시장에서 소유하고 있다면 Billings Montana는 다른 시장이 발견 한 흥망 성쇠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가 아래쪽으로 조금만 주목하고 있다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시간 구매자 신용은 아마 조금 더 거절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1 마일 떨어진 동일한 주택을 정확히 보았습니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구축하고 계획을 아파트에 넣으십시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 때문에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지 못하게합니다. 많은 영향을 그들은 자신과 가족을 부정하고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은행 계좌에 표시하는 방식을 거부합니다.

반면에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기 때문에 주로 부동산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매일 발견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주식 시장은 일반적으로 수년마다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크게 줄어들었지만 잠재 고객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훌륭한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이 전화에 대해 70 %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은 판매용이 아닙니다.

만약 사업에 관한 것이라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아마도 많은 고객들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많은 돈 (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거대한 계약금을 개발하여 실제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 수익을 향상시키는 것과 같은 것입니까? 첫 번째는 아무것도 빚지지 않고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클릭하고 싶은 부동산을 충당하기 위해 자금을 제공하는 반면, 두 번째 옵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가이드 라인은 훌륭한 생각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로 발전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과 차용의 사업입니다. 모기지와 금리 및 주택 융자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진실은 거기에 있습니다. 거래를 협상하고 단지를 마케팅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쉬운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돈이 거의없는 부동산 (즉, 레버리지가 높은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가치와 관련을 유지하고 수동적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거대한 계약금을 개발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까?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최근 몇년 동안 가까이에서 보았습니다. 내 힘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헛간이 애정에서 벗어난 곳과 이혼을 원하는 곳에서 가능한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밤에 나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그것이 올바른 거래를 찾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어디에 있었니? 좋아,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바라건대 당신은 여기 그림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50에서 광고 비용을 줄입니다 그것은 선별, 정렬 및 화면 귀하의 잠재 고객 만 가장 자격과 매우 동기 부여 응답을 만들고 당신을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확실히 더 적은 작업을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허용, 높은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문제보다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