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반드시 직업을 얻고 재정적인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교육은 반드시 직업을 얻고 재정적인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교육은 반드시 직업을 얻고 재정적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사람입니다.

오늘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위해 남겨둔 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만들 수 있는 대략적인 바보 같은 계획을 말하려고 한다.

529 플랜은 주에서 학교에서 돈을 사용하기 위해 새로운 주 또는 대학을 관리하는 저축 계획입니다. 교육에만 사용되는 이유 때문에 오랫동안 구입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하나 이상의 529 가지 제안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생활영어 있습니다. 529 플랜은 연방 세금 및 대부분의 주 현금에서 비과세로 성장합니다. 교육으로 사용되는 것을 오 생활영어 랫동안 볼 수 있습니다. 비 교육적인 이유로 사람을 철회하지 않으면 세금이 부과됩니다. 현재의 요금으로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거의 계획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에 거주하는 주 외부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 계획이 하나 더 있습니다. 529 계획은 연방 세금에서 비과세로 성장합니다. 교육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한 사람들은 비 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합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 나 다른 캠퍼스 동료 그룹과 어울리는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교육을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정말 그럴 것 같지 않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나처럼, 그들은 단지 사고와 대처의 나쁜 습관을 파악하거나 강화시킬 것이고, 그것은 그들의 일상 생활에서 불만족스러운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얼마나 많은 현금을 확실히 저축해야하는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대학 학위. 각 자녀를위한 4 년간의 수업료를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갈 준비가 될 때까지 보조금이나 자금 조달 가능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 일찍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육 비용은 높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입학할 때가 되면 자녀를위한 대학 기금을 만들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어도 효율적으로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학의 첫 2년 동안은 다음 해에 돈을 갚을 수 있는 적절한 조정을할 수 있습니다. 펀드에 돈이 너무 빨리 들어와서

투자 수익률에 따라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있는 지식을 가지고 포트폴리오 위험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대한 결정을하십시오. 당신은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 일 수 있으며, 돈 시장 자금에 더 많은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수익성있는 A 학기 또는 2 학기를 마치지 않고 그냥 왔다 갔다합니다. 적절한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일부는 20 대 후반에 학교에 돌아갑니다. 몇 년 뒤에 자신을 설정해야합니까?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초급 수준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가? 누군가는 또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4만 5천 달러 대신 일년에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수입 100만 달러의 25%가 들 것이다. 10년 후에 경력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에 우리는 그들의 교육 때문에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팁을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재정적 의무 때문에 따로 마련된 여분의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나는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는 반드시 약 17년이 있다.

그것은 빠른 순서로 진행된다. 그러나 많은 환자들은 우리가 결국 갈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러나 결국에는 결코 오지 않는다. 그리고 다른 것 항상 대학에 가는 개인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미지급된 이자는 결국 합산될 수 있다.

그래서 기금에 대한 정기적인 기부는, 그 금액이 얼마인지를 발표한다.

이것들은 파산을 위해 간단하게 올 수 있습니다.이 힘들이지 않는 이유는 돈을 지불하고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이 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에 투자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담보 대출을받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지만 대학을 마친 후에는 전혀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안전합니다.

대학 졸업자가 다음과 같은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은 압도적인 동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