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유익한 “덤불에 의한 비트”또는 해협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당신을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유익한 “덤불에 의한 비트”또는 해협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당신을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수풀에 의해 유익한 비트를 제공하거나 해협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버리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소에 들어서면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깔끔하고 질서 정연한 곳이 될 수 있습니까? 케이터링 회사는 고객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합니까? 자동차는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이지만 상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대부분의 경우 대형 국가 체인과 동일한 신발 품질의 서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자동차리스 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AS 인증 기계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좋은 추천은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의 관계가있는 작은 동네를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오랜 시간을 즐기기 위해 주변에있는 상점이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감염 상태에 있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타면 터치를 변경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Saks에 있고 저기있는 영업 사원이 여분의 양말을 판매하려고 시도하면 개인용 컴퓨터가 부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더 이상 양말이 중요하지 않거나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맙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자동차 수리 소매점에서 발생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자동 권한이 부여되면 정비사를 통한 판매 노력이 즉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를 선택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것을 작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하여 상점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정확한 비즈니스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일종의 교육 및 인증을 검색하십시오. 서비스 우수성은 기계공을위한 주요 자격입니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가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것은 보람과 재미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 관리 자동차 수리에 그것을 복용하는 대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를 유지하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안락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충격과 스트럿을하기 위해 편안함을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다른 사람은 자신의 유체를 확인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에 대해 무언가를 배우면서 스스로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자동차리스

귀하의 차량 종류에 초점을 맞춘 자동차 수리 기계를 갖춘 자동차 상점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 출현 한 차량이 있다면 일본 차량 수리에 중점을 둔 수리 센터를 고려해야합니다. 햄버거가 영향을 미칩니다.

시작하려면, 당신이 가진 사람을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자동차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누군가는 당신의 마음에 훌륭한 정비사를 가질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이 누구를 조종해야하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것입니다. 또한, 수리가 제 시간에 완료되었는지 물어 보십시오. 가게는 트레이너가 우리에게 말한대로했습니까? 청구서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었습니까? 그들은 그것이 그들이 받은 문제 서비스가 아닌 행복해 보이는가?

당신의 차를 당신의 선택한 상점에 가지고 갈 때, 상점 자체가 청결하고 배열되는 경우에 당신의 관심사 및 당신의 요구에 응하기 위하여 그들이 제안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관하여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 특정하십시오 어떤 차 수선소는 당신이 원하는 것 이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안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브레이크를 바꾸는 것을 말할지도 모릅니다 사람은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기 위하여 수시로 진짜로 원할 때 약간 기름 누출이 있습니다 이 양상에서 당신은 가득 차있는 설명이 필요합니다 수리의 이유를 이해하고 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리가 극도로 필요하다면 도움을 청하는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따라서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전조등과 회전 기준뿐만 아니라 자동차 내부 조명을 점검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침대를 보도록 하십시오. 페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조명 장치도 중요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심부름을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자신의 괴짜를 즐기고,받는 웹 사이트는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의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