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시스템이 발생할 때마다 모든 어려움을 점검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하고 많은 심각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브레이크 시스템이 발생할 때마다 모든 어려움을 점검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하고 많은 심각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그들이 발생할 때 브레이크 시스템을 모든 어려움을 검사하여 심각한 손상을 많이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비사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하는 날을 잊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관련하여 귀찮은 문제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정비사와 함께 미리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인건비가 절약되고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 https://ko.wikipedia.org/wiki/방문운전연수 키지 않을 것입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신속하게 교체해야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면 긍정적입니다. 매년 1 ~ 2 회 검사 된 브레이크를 구입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차량에서 만들어야하는 모든 수리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가진 사람이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 대한 인터넷을 확인하십시오. 월드 와이드 웹은 최고의 자원 중 하나이며이 사이트 중 많은 곳에서 가장 훌륭한 것은 자유입니다!일부는 시각적 학습자를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타이어의 검사입니다 2 주요 측정해야 할 것은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경우 모든 자동차 부품 샵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실제로 구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명서를 벗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에 위치한 통지를 검사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최소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통합하는 나머지

팁과 제안은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지하 세계의 표면에 긁히기 만합니다. 물론, 일부 팁은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이 풍부한 내부자 관련 정보입니다. 개인의 기술을 알기 위해 소비자는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구체화되는 것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실제로 오일 교환,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거의 모든 경로를 따라 엔진을 유지합니다. 상점을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정기적으로 방문운전연수 유지 보수 작업을 검색하고 온라인 상점을 좋아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중요한 사람들이었습니까? 정중하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내가 들은 것을 요구했는가?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문의하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을받는 곳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수리하는 동안 고품질 부품만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공은 작업장을 조직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공간, 공구, 바닥 등은 항상 합리적으로 깔끔합니다. 자동차 수리 사업이 일반적으로 훌륭한 청정 산업이 아닌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픽업되어 분류되어야 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수풀 속에서 유익한 비트를하거나 결코 해답을주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버리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아는 것이다. 단지 평범한 물만 사용하지 말라. 그것은 부동액을 포함한다.

그것은 수은주가 실제로 오르기 시작하면 당신의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한 궁극적으로 적절한 비율을 포함한다.

50개의 혼합물이 유용한지 확인하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동 시스템에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을 찢어 버리거나 부정적인 일을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기 위해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일반적으로 인증 된 기술자에게 당신의 차가 경험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해 어떤 종류의 보증을 제공하는 차량 수리점을 찾아야합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자동차 거래와 관련하여 특정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를 전문으로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차량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작동하지만 요구 사항이 전문화의 일부로 떨어지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