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대 후반에 0달러로 시작해서 백만장자와 투자에 관한 많은 책을 대출했다.

나는 20대 후반에 0달러로 시작해서 백만장자와 투자에 관한 많은 책을 대출했다.

나는 20 대 후반에 $ 0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확인하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내년에 나는 1 년 만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시스템에 8 단계를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 한 사고 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하여 전통을 개발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에는 투자가 포함됩니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비트겟 필요조차 없다는 것을 이해하셨습니까? 당신은 단지 $ 500로 온라인으로 투자 계정을 열 수 있습니다.발견하지 않을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센트 주식의 매력은 그들의 낮은 가격이다. 비록 그 가능성이 그것에 항의하지만, 만약 그 사업이 개발 패턴에 들어갈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적인 금융가에 의해 선호된다.

이 짧은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저비용 주택을 부동산 투자 경력의 시작 위치로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기사의 저비용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있는 범죄 장소가 아니거나 거리와 마약의 여성이 널리 퍼져 있거나 부동산이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세입자에 의해 심하게 학대되거나 방치 된 곳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엄청난 일을 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면 나는 그 목표가 단지 현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물론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환상적이다. 그러나 만약 시장이 20% 상승한다면? 이것이 사실이라면 실제로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인덱스 펀드 감독자에게 현금을 제공하고 긴장을 늦추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시장을 일치시키는 것만으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었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개인이 과소 평가된 기준을 충족시키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애도합니다. P / E 134에서 0 % 개발 주식을 어떻게 발견할 수 있습니까? 많은 기업들이 P/E 20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다.

순현금이 긍정적인 기업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가? 큰 거래는 돈이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재정적 의무가 있다.

부동산 투자 세부 정보 또는 혁신적인 부동산과 관련된 거의 모든 책이나 코스를 얻으십시오. 영감을 얻은 판매자를 발견하기위한 # 1 접근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부동산을 돌리는 것 할당 할 수있는 낮은 거래를하십시오. 그러면 부동산을 실제로 사고 싶어하는 투자자를 찾아 주정부 $ 8,000에 대한 계약을 파는 것입니다. 현금없이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며, 지속적인 관리보다는 인 / 아웃 작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훌륭합니다. 단점은 무엇입니까?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개인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IRA가 비트겟 만드는 수익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부동산 투자 제안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으려고하면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없이 개인 퇴직 계좌를 활용하여 쉽게 투자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머니에서 현금을 거의 또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 장려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된 판매자를 생성하는 것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사업을 구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적절한 비용으로 그들을 구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사업을 평가하고 당신이 그들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요금이 내려 간다면 당신은 그들에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큰 가격으로 사업이 좋은 의미를했다면, 그리고 왜 더 낮은 비율로 더 구매하지 않는가, 금리가 올라간다면 당신은 더 많은 구매가 의미가 있는지 또는 금융 투자를 유지하는지 끊임없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억 본질적으로 강한 사업은 끊임없이 성공을 거둘 것이다. 수동적인 수익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 타이거즈의 책을 본받아라.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이 경우 투자 코치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편견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지침을 아는 사람이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한다면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합니다. 어떤 방법 으로든 평가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뼈 속에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거대한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수동으로 수행합니다.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에 대해 물어 보지 않고 우리에 대해 토론합니다. 우리가 쫓고, 그들은 달립니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거래 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금 금융 투자를 거시경제학에 기초하라 – 더 큰 이미지를 보는 것은 한 가지 일을 생각할 때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