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가 논의한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끝납니다

하지만 제가 논의한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끝납니다

하지만, 내가 논의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랍케이블 두 가지 몰락으로 끝난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된 완벽한 후크가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 위로 직접 올라가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 컴퓨터에 대한 서플러스가 다운폴링을 하는데도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필요가 있다.

비록 이것은 좋은 공간 절약기지만, 이것은 매우 저렴한 디자인이다. 또한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집의 경우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장비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꽤 명백하지만, 컴퓨터로 모든 것이 할 수 있는 것을 정확히 세밀하게 얻는 것은 노트북 도블이라고 생각해라!PC를 차에 타세요.하지만 휴가 때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나가세요.사고를 하고 따뜻한 햇살 속에서 온라인에 접속하세요!예전에는,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와이파이가 거의 모든 곳에 있다.

맥도날드나 공공장소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로 일을 좀 하지 말고, 지역 카페에서 해!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가 있는 WiFi에 내장된 것을 보여주는데,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Camera Fun Zone(자기 화면을 볼 수 있음으로 제스처 등을 만들 수 있음)이 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PC의 베드에 위치하더라도 기존 액세스 모멘트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리기 위해 설정된 라우터 또는 진입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당신이 한 푼도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개(또는 그 이상)의 개인화된 안에 가상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파일을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그것은 특히 당신의 다른 컴퓨터를 위해 그곳에 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두 종류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칩이다. 당신은 당신이 많은 공연을 할 때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또는 화상이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고속 프로세서를 즐기는 전화를 도울 수 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랍케이블 뇌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당신의 프로세서는 당신의 컴퓨터에서 더 빠른 성능이 더 뛰어나야 한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고 싶겠지만,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에 필적하지 않는 몇 개의 정말 좋은 노트북이 있다.

이미 이중 코어이고 메모리는 320GB 이상과 관련이 있지만 그것들은 저가의 Various 요인이 전체 속도로 재생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순전히 물리적인 수준에서,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환상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조금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서. 하지만 이것과는 별도로, 개인용 컴퓨터에서 다른 프로그램들의 속도를 늦추는 주요 것들은

모니터: 모니터는 하드 스폰지와는 별개로 컴퓨터의 매우 강력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고 PC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면 화면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모니터의 크기는 데스크탑 전자제품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많은 다른 영화를 볼 수 있다.

전 사이즈의 텔레비전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한 영역이다: 휴대성!일단 설정한 것과 마찬가지로 데스크톱도 정확히 같은 동작으로 고정 위치 내에서 사용하십시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곳에서 연구할 수 있는가? 악수하지 마!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프레젠테이션을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을지도 모른다. 선택의 경우, 그녀의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저렴한 – 노트북은 아마도 꽤 비싸질 것이다. 특히 일상적으로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과 함께.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정말로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멋진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1,000달러를 줄이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비용을 들이고 돈을 지불해야 할 수 있는 등록금을 고려하면 큰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

FAFSA 상을 다루는 것은 훌륭하다.그렇더라도 그들은 당신에게 줄 노트북의 표면을 얻고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남겨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