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어울린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어울린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어울린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포세린식탁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구운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그리고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아마도 현대 장식이 방이나 집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느낄 수 없을 것이다디자인 블로그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사람은 웹에서 무엇을 이해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상위 블로그를 읽어라. 실제로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의 블로그 스타일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쉬울 것이다. 대형 베이 윈도우와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고려하지 않는가? 이러한 기능을 통해 부엌이 실내의 전반적인 실내 공간을 늘리고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크기를 늘리지 않고도 확장성의 반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청동상, 꽃병, 돌림목재, 조각 등 현대미술의 다른 종류도 똑같이 전시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작 포세린식탁 품들은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심지어는 지상에까지 전시될 수 있다.

종종 집의 디자인 중 많은 것을 고를 때 마다 크기가 결정될 것이다.ons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큰 동물 조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들어올린 바깥에 설치하는 것은 비현실적일 수 있다.

그것은 매우 매우 극적인 효과를 남길 것이다. 나는 친구를 가지고 있다.

그의 등에 처음 들어갈 때 당신을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은 항상 나의 관심을 받고 내가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고 느끼게 한다.

그는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후에 물리고 싶지 않도록 조심한다!무슨 일이 있어도,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심장에 기인합니다. 예술작품이 실제로 보람있기 때문이죠. 목욕을 하고 있나요? 트렌드를 따르고, 잡지 속의 어떤 공지를 모방하는 것은 안전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겨울 전문가;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여러분이 원한다면 심지어 하나를 고용하세요, 하지만, 여러분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나요? 여러분은 친구들에게서 들을 것입니다: 우와! 이 정도야! 하지만 이것이 정말 누군가를 위한 것일까요? 그렇게 하는 것은 주거 인재를 망치는 것이다.완제품 – 일단 디자인이 완성되고 모든 것이 다 끝나면 멋진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글쓰기를 다시 붙이고 전화할 시간. 디자인은 필수 비젼을 따라야 한다.

디자인은 당신이 거주하는 곳에 들어갈 때 어떤 기분이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전반적인 테마여야 한다.

디자인은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야 한다.

er과 selection 전체 피닉스 내부 디자인은 실내에서 어려움을 느낄 필요가 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캐비넷과 카운터탑으로 이동하기를 원한다.

바닥재를 이용해서 그들이 일치하는지 보기 둘다 그것에 맞는 바닥을 찾기 위해 카운터탑과 심각하게 마음에 드는 캐비닛을 결정하기를 원한다.

바닥재를 사용할 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먼저 바닥을 사용할 때 다른 하나의 구성요소가 당신이 있는 부엌과 일치하는지를 확인하라.꼭 가져야 할 것 같은 느낌만약 당신이 조각상, 골동품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들의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면, 코너 캐비넷과 퀴리오 캐비넷은 이것들에 이상적이다. 당신의 부동산의 전체 내부 모델을 손상시키지 않고 당신의 컬렉션을 전시하라.욕실은 어떤 주거 주택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욕실의 상태는 당신의 개조를 만들거나 깨트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