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기존의 건강 수준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1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 있는 일광욕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는가? 일단 현재의 상태를 평가하면 더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쉬워진다.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기존의 건강 수준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1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 있는 일광욕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는가? 일단 현재의 상태를 평가하면 더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쉬워진다.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기존의 건강 수준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1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 있는 일광욕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는가? 일단 현재의 상태를 평가하면 더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쉽다. 그러면 일반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가고 싶은지 아니면 지구력 훈련에 집중할지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방법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레깅스룸 은 여전히 다소 수동적 대 능동적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체력 모델은 내가 알기로는 버스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나처럼 어떤 남자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이 여러분의 잡지 보도를 얻는 데 추가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고려하기 위해 고려된 후에,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다른 대안적인 체력 활동은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왜 안 되나요?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오늘날 개인은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이것은 결국 취미나 신체 활동과 같은 것을 하기 위한 여가 시간을 덜 남겨준다. 이 많은 남성들과 여성들은 오랜 시간의 일 후에 너무 지쳐서 어떤 신체 활동에도 관여할 의무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예방한다.

이러한 유형의 디자인은 피트니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고용됩니다. 피트니스 의류, 장비 및 기타 피트니스 및 신체적 자극 활동을 촉진하는 기타 종류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이 디자인은 평범한 일상의 건강한 여성이 어떻게 생겼는지 명시해야 합니다.

현재 건강 수준을 향상시킬 다양한 활동을 찾는 것은 모든 사람이 기존의 건강 수준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마다 다르다. 10분 동안 활기찬 걷기를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1마일을 더 달릴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하드코어 역도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여기서 요점은 여러분의 건강 수준을 시작해야 하고 여러분의 건강 건강 수준을 원하는 곳에 대한 평가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내년 또는 내년 또는 내년 2년 동안. 몇 년 동안 당신이 매우 힘든 합리적인 목표를 설정했지만 여전히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첫째, 효과적인 체력 디자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아무도 없다. 단 하나의 코스나 마법의 비밀은 없다. 그러나 한 사람이 피트니스 비즈에서 디자인으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일들이 있다.

그리고 아마도 그 성공을 영화, TV 등과 같은 더 큰 것에 대한 소개 패드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피트니스 수업은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이 훌륭한 수업에 참여하도록 강요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 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그것은 어려운 것을 의미하고, 그것을 압박하는 것을 나타내며, 대부분 재미를 주는 것이 레깅스룸 다. 하지만 나는 우리가 토론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고 나는 확실히 동의한다.

질적인 문제를 살펴보기 위한 양적 방법이라고 믿는다. Yea 스포츠는 양적이다. 얼마나 많은지, 얼마나 많은지, 얼마나 낮은지, 얼마나 강한지, 얼마나 큰지, 얼마나 큰지, 얼마나 큰지. – 이것들은 우리가 스포츠와 정기적으로 연관시키는 것이다. 미국에서 우리는 양적 사회가 되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한 개인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가장 많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가장 저렴한 체지방 비율을 가지고 있고, 가장 많은 체지방 비율을 가지고 있고, 가장 많은 체중을 밀어붙일 수 있고, 가장 적은 시간 안에 가장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사람들을 알고 싶다. 우리는 숫자, 양, 그리고 점수를 유지하는 것에 집착한다.

한편, 쇼에서 우승하는 것은 어떤 방법으로든 육체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전화기는 계약에 대한 큰 제안으로 고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신체적인 피트니스나 그림에서 네 번째 또는 여섯 번째 또는 여덟 번째 위치 피니셔가 우승자보다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왜? 비록 우승자가 그 프로그램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편집자, 출판사, 보충 사업 등 종종 다른 여성들이 더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

훌륭한 체력 프로그램은 단순히 쓰레기가 없는 명확한 깔끔한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기본적인 개념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계획을 준다. 체력과 관련하여 은탄은 없지만, 명확하고 깔끔하고 간단한 프로그램을 따르는 것은 우리 주변에 있을 수 있는 한 가까이에 있어야 한다.

그래서 좋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성공에 중요하다. 이번 개발에서 당신은 빨리 볼 것이다.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당신이 원하는 몸을 성취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도록 도울 것이며, 아래는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이며, 왜 나는 당신이 훌륭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고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가?

자신의 피트니스 역할 모델 선택 해당 모델에 대해 확인하고 조에서 충분한 영감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