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셋째,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네트워크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형성하지 마십시오. 상당한 규모로 성장해야 한다.

전체적인 페이스북 팬 몇 백 명,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의 연락처는 멋지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큰 적절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즉, 상황을 실현하기 위한 힘)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감각, 이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입니다.입의 단어는 여러분의 신뢰와 여러분의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 가족 및 친구가 당신의 회사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연락처를 탐색하기 위해 사용되는 주소록 도구를 활용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친구를 포함한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이야기한다면, 그리고 더 이상 당신이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인터넷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전문가와 함께 일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SNS 마케팅이 키워드는 귀사뿐만 아니라 귀사에 관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세부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 및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여러분의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시켜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을 위한 이상적인 종류의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의 자료나 다른 웹 부동산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자료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 위치를 지정해야 한다.

우리는 몇몇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온라인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들을 정말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웹사이트가 어떤 품질인지 정말 좋은 징조인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가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이 정상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수배 제품이 총판 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 한다!사람들은 흥미로운 현실을 원하는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참가자들은 즐거움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하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 하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4가지 제품만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 sn 마케팅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와 팔로워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이 편리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 영감, 그리고 매혹적인 사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훌륭한 자료 생성이 불충분하다. 콘텐츠를 생산할 때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한 번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에는 기사 하단에 Tweet This and Like This 버튼 추가가 포함된다. 이것은 Word Press로 쉽게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사람들 주변의 사랑을 퍼뜨려라.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평일 몇 시간 정도 걸렸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라고 상상해보라.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갈 수 있는 종류의 자료에 대해 말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효과적이 되도록 전략을 다루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