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비교적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비교적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키보드 외에 마우스를 사용하여 배송합니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며, 전면의 작은 공간에 쉽게 놓을 수 있으며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 있습니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미니 넷북과 연결된 애플에서 제공하는 욕구. 매우 작으며, 앞쪽에서 65 x 65 x 2 크기로 측정되며, DVD dr의 속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커넥터는 체크에서만 데스크톱 뒤에 있다.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저장 장치 8x DVD 드라이브 그래픽을 위해 이 모델은 NVI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클라우드 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 각 600 달러 정도입니다. 마우스, 키보드 및 모니터는 항상 별도 클라우드 로 구입됩니다. Apple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Mac OS X V105 표범 판매 지점에서 작동합니다. 스타일리시 디자인, 소형 크기 및 괜찮은 사양

다양한 요소들이 전반적인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순전히 물리적인 수준에서 기억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일을 조금 더 빨리 진행시키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을 사용하는 것 외에 컴퓨터에서 필요한 다른 것들에 대한 것들을 늦추는 주요 요소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의 큰 부분을 초과하는 모니터가 자주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이익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로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HP 노트북 컴퓨터처럼 슬림한 노트북은 고객에게 더 많은 공간을 주는 것에 대한 언급으로 항상 우위를 점할 것이다. 즉, 더 많은 책상 공간을 노트북 사용자는 보통 걷고 다른 필수적인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하여 그것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분의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실행에 집중하려면 데스크톱이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휴대할 정보 요소를 제공하는 최소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한 컴퓨터에 고용될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는 컴퓨터가 사용자 컴퓨터가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p c를 저장할 수 있게 하여 많은 것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Yahoo, Skype 또는 Facebook과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채팅을할 수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친구와 가족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캠 구매를 고려할 때, 비용이 적게 드는 픽셀을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많이 들고 덜 pixilated됩니다. 로컬 디스크는 다른 것입니다. 소니 VAIO SVJ202190X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의견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주문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다. 당신이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 5400rpm으로 실행된다. 다른 선택사항으로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찾는 경우, 당신은 더 현대적인 기계보다 매우 기본적인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에 정말로 당신이 그것을 정확히 무엇을 위해 필요한지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단어 처리를 위해 컴퓨터가 필요하다면, 이메일과 인터넷을 필요로 한다면, 누구나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집어 들거나 심지어 오래된 모델을 파는 훌륭한 온라인 컴퓨터 가게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어야 하고, 데스크탑 컴퓨터가 훨씬 더 느리게 업그레이드되어야 하며,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 내에서 던져야 한다.

향상된 속도는 노트북 컴퓨터가 아닌 더 빠른 연결에 의해 생성된다. 케이블과 DSL은 전화 접속 연결 속도의 10배 이상을 준다. 컴퓨터는 생각으로 시도할 것이 거의 없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정말로 많은 중요한 점들을 마음에 새겨야 한다.

이 점들 중 몇 가지는 아래에 개략적으로 설명되어 있는데, 개인이 흥정을 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노트북이 편리함과 연관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 노트북 컴퓨터뿐이었고, 그것들은 매우 휴대할 수 있는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노트북이 있는데, 노트북은 노트북의 대안이 되었다. 그들은 데스크톱 서버처럼 거의 모든 운동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은 당신이 강력해야 할 수 있다.

하지만 노트북은 정말 휴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이 필요하다면 컴퓨터는 휴대할 수 있고, 컴퓨터도 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장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정말로 데스크탑을 구해야 한다.

요즘은 저렴하지만, 많은 저렴한 노트북이 판독되고 있지만, 사양을 보고 싶을 수도 있다.

그것은 보통 하나의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당신은 정말로 좋은 노트북이 일반적으로 이중 코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또한 메모리는 거의 320GB 더 비싸지만 그것들은 파편과는 거리가 멀다.

검색 :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