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을 늦추세요

호흡을 늦추세요

호흡을 늦추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부부상담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서 호흡을 늦추어라. 또한 한 손을 가슴에 한 손을 올려서 확실히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집중하고 불안 증상이 설정으로 사라지도록 하라.

공황장애는 여러분에게 두려움의 손아귀에 여러분의 배가 매듭지어지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여러분은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집중할 수 없다. 여러분은 마치 정전이 될 수도 있고 여러분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은 피하는 느낌을 받는 것이다.

실수하지 마십시오.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또는 특정 공포증에 대한 반응 방식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길이에 직접적인 원인 문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필요한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그러나 실제로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훨씬 더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호흡보다 두 배,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런 식으로 약간의 숨을 쉬고 나면 감히 시도하고 불안해 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문제 가족 구성원들을 가족 동료들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정신 질환의 증거라는 당신의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진다. 단지 한두 가지가 그들이 공황 발작에서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기 위해 단지 한두 가지가 행동적인 문제,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그래서 그들이 멈출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몸이 일하라고 말하는 유산소 운동 왜 그것이 요구하는 방식을 주고 의도적으로 두근거림을 만들어 내는 것이 보통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인가? 걷거나 조깅을 할 수 없는 경우 계단 케이스를 밟아라. 심장 박동수를 올리는 또 다른 확실한 방법은 팔을 입 위로 반복적으로 들어올리고 다시 얼굴로 돌아오는 것이다. 이렇게 50번 빨리 하면 심박수를 높이는 호흡곤란함이 당신의 몸을 이용하여 구르는 과도한 아드레날린을 녹이고 어떤 시스템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최악의 종류의 공황 발작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무엇이 이 증상을 최악의 증상으로 만들 것인지 알고 있다.

분명히, 어떤 사람은 그 개인이 완전한 심장마비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증상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의사와 약속을 할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그 사람은 그들의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검사를 받을 것이다. 드물게 가슴 통증을 발견하고 진짜 심장을 가지고 있다.

자극

카모마일 티: 10년 전 카모마일 티에 대해 알게 되었고, 어떻게 공황장애와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지 연구하면서, 차만큼 흔한 것이 차처럼 침착하고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것에 놀랐다. 내 권고는 외출하기 전에, 아마도 오후 안에, 매트리스에 가기 전에, 아마도 밤 동안, 하루 종일 차분한 느낌을 남길 것이다. 지금, 만약 당신이 큰 차 마시는 사람이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모르는 것이다. 하루가 지나면 그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불안을 느끼면 두 잔을 고칠 때, 쾌적한 평화감이 몸 위로 씻겨나가고, 갑자기 불안장애와 신경감정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효용 운동에 통과하면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자신의 뇌에서 좋은 엔돌핀을 느끼 부부상담 게 하는 하나의 치료법이다. 짧은 말로 짧게 말하면 그것은 여러분을 기분 좋은 상태로 만들며,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은 보통 함께 동요한다.

기본 규칙 : 몸을 긴장 풀고 눈을 뜨지 마십시오. 매우 단순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신체와의 스트레스를 제거함으로써, 정확히 어떤 특정 종류의 스트레스를 제거함으로써, 질병에 기여하는 다른 측면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단순히 눈을 감는 것은 바로 그 사실로 인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으며, 그 당시 희생자가 성공적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그의 뇌는 부정적인 상상력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이어질 수 있다.

공격을 중지하다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증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서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많은 사람들이 취하는 집안일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면 더욱 그렇다.

이 글은 이 침입자들이 가장 부적절한 날이든 아니든 간에 바로 다음에 불청객이 올 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열쇠는 시간보다 앞서 준비되고 있기 때문에 비이성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인 수준에서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당신은 불안을 크게 줄이거나 제거하는 데 필요한 도구로 무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