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또한 정말 큰 바위를 기어올라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정말 큰 바위를 기어올라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정말 큰 바위를 기어오르게 되었다. 나의 가장 오래된 바위는 다른 한편으로는 렘버트 돔을 오르고 싶어했다. 그래서 그녀는 이제 그녀가 전문 암벽 등반가가 되기를 원하는 방법의 일부만을 만들었다.

우리는 또한 현재의 가뭄이 요세미티 요세미티 폭포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 볼 자격이 있었다. 보통은 여전히 이 해의 사용을 볼 수 있는 독특한 폭포였다. 반면에 아이들은 바닥의 바위를 기어다니는 멋진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보통 안전해지기 위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캠비 너무 젖어 있었다.

루이지애나는 원시 캠핑이나 현대화된 캠핑과 관련하여 캠핑 텐트는 화재를 이용함으로써 요리를 하기 위해서라도 설치하고 멈춰야 할 것이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매우 흥미진진한 방법으로 어린이들에게 있어서는 특히 화재가 일어날 수 있을 때 도움을 받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미 캠핑장들은 다른 시설을 가지고 있어, 캠핑을 위한 개인 요구 사항들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

캠핑을 가는 것은 또한 재사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다른 모든 것은 일단 그들이 정말로 유대감을 즐기면 보류되고, 가족 구성원은 캠핑을 할 때 삶이 조금 더 단순해지기 때문에, 모닥불, 하이킹, 또는 다른 야외 활동과 같은 가족에 집중하고 함께 흥미진진한 일들을 할 수 있다.

캠핑은 휴가를 보내는 매우 저렴한 방법입니다. 비행기 티켓, 호텔 숙박 시설, 육상 교통, 음식 등에 터무니없이 많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실제로 저렴하지만 자연과의 재미와 관련하여 부족함을 겪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연과의 Frolicking은 다른 비싼 활동만큼 재미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캠핑 장비에만 사용하는데 소비합니다.

캠핑을 떠날 때 성냥봉, 요리 필수품, 횃불, 손 청소기 같은 액세서리를 가져간다고 확신하라 캠프가 며칠 전에 수집하는 것은 캠프장 근처에서 그것들을 조달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할 수 있다.

캠핑 여행 동안 진드기를 가지고 다니는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항상 진드기가 쉽게 가려질 수 있도록 숲이 우거진 지역에 있는 동안 색 옷을 피하는 방법을 보라. 낮 동안 진드기가 자주 있는지 확인하라. 진드기 퇴치제를 사용하여 진드기와 다른 문제를 물리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바지를 양말에 추가 보호하십시오.

캠핑 체크리스트는 캠핑용품과 장비를 더 쉽게 시장에 내놓는다. 쇼핑을 할 캠비 때 캠핑 체크리스트를 손에 들고 있는 순간 사고 싶은 많은 물건들을 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쇼핑할 때 캠핑 체크리스트를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간과할 수 있다.

브루클린에서는 당신의 쇼를 잊지 않도록 확실히 할 수 있다.

브룩클린에서는 당신은 플라시드 호수, 핑거 호수, 허드슨 밸리 산악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캣츠킬 산맥과 함께 하는 닥스, 만약 당신이 험준한 야외에서 즐긴다면, 뉴욕은 당신에게 제공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캠핑하기에 좋은 장소는 평평하고 여름에는 오후의 그늘을 제공한다.

가까이 있지만, 밤의 중심에 필요한 사람이 화장실에 너무 가까이 있으면 밤에 소음과 빛에 짜증이 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면 화장실을 닫는 경우는 좋지 않다.

캠핑 요람과 다를 때 매트리스가 더 많이 터지더라도 반복되는 과도한 무게, 날씨 및 구멍이 침대 외관을 손상시키고 고장 및 공기 누출에 취약하도록해야 합니다. 그러나 캠핑 요람을 적절하게 정렬하면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만약 요리를 계획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약간의 요리용품을 가지고 가야 할 것이다. 가장 흔한 요리용품은 프라이팬과 소스팬을 포함한다.

어떤 캠프장들은 전용 소방 구덩이나 요리 공간을 제공한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당신의 모든 도자기와 커틀리를 회상하는 개별 캠핑 장소에 따라 당신의 가스 버너를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칼, 포크, 스푼, 접시, 머그잔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훌륭한 소식을 듣지 못했다. 나는 캠핑 단순하다. 당신이 사는 캠핑 텐트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라. 텐트를 빨리 올라가면, 당신의 실제 더 큰 시간은 확실히 별 아래 당신의 위대한 사람들을 위해 가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캠핑 장비를 사기 전에 쉬운 극 디자인 텐트는 당신의 캠핑 장비를 설치하려고 할 때 길을 갈 수 있고, 당신의 여정을 더 즐겁게 할 것이다. 가

캠핑은 여러분의 불안을 덜어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오랜 시간 일하고 항상 피곤할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이 타버리는 것은 자연과 결합하여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것일 가능성이 높다. 평소의 오염된 공기를 숨쉬는 대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