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는 당신의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

2단계는 당신의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

2단계는 당신의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

당신의 적은 물론 공황상태에 빠져 있고, 그것을 강하게 만드는 이 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다.

공황상태가 닥칠 때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목하는 것은 공황상태를 훨씬 덜 효과적인 과제를 얻을 것이다. 그래서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도망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을 고려할 때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적과 마주하고 있다.

4) 환상적인 밤잠은 중요한데, 다음 날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수면 주기로 전반적인 불안 수준이 낮아져 공황 접근법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불안장애는 여러분의 배가 토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여러분의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머리가 정전될 수도 있고, 하기 위해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 느낌을 멈추는 것이라는 것에 흥미를 가질 수 없다.

아기들이 그런 심 https://ko.wikipedia.org/wiki/
정신과 각한 불안에 시달릴 때, 그 결과는 훨씬 더 심각하게 느껴질 수 있다.

공급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충분히 나쁘지만, 다음 에피소드가 언제 일어날지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은 그 고통을 개인적인 것으로 바꾼다.

지표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에 대해 특정 공격을 하는 것이 이러한 사업에서 자신을 제거하는 첫 번째 측면일 수 있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과거의 공격이 시작되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

극도로 건강한 성분들은 당신의 공격에서 많은 두려움과 불안을 제거함으로써 당신을 놀라게 한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인 직접 살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태클을 당할 것을 두려워해서 일을 할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다리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고, 식당에 갈 수 없다.

불안장애가 오는 것을 감지하면 제자에게 전화를 걸어 공원을 산책하거나 커피하우스에서 뜨거운 허브차를 마시며 친구들이 불편해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빨리 느끼고 공황 발작을 이기기 위한 놀라운 자원이다.

불안장애를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다는 것은 안심하라. 특히 징후와 증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그들과 함께 앉아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아드레날린을 방출함으로써 인해 남성 신체가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이 시작되는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준다면, 특히 지금 야기하는 생리적 반응에 대한 우리의 생존이 시작되었을 때가 있었다. 불안은 우리가 위협과 같은 상황에 거의 직면하지 않기 때문에,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 우리에게 도움이 된 이유이기 때문에, 우리의 몸은 이제 불안 공격과 공황 발작의 증상으로 지각된 위협에 대답한다.

공황과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절차들은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적인 것이 정확히 일어나고 있는 일에서 마음을 떼는 주요한 방법이라는 불안으로부터 머리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사진을 찍는 것은 확실히 감소하는 예다. 보통 독서는 정지되어 있고 활동적이지 않을 때 효과가 없을 것이다.

불안 우울증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형태나 형태로든 당신을 해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기 때문에, 당신이 계산 기법을 시도할 때, 당신은 그들이 올 때마다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잠재의식 내에서 모든 것을 시험하는 것에 따라, 계산 기술은 사람이 이런 종류의 것에 대한 권위를 갖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불안과 공황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점점 더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독서는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함을 유발했을 것이다. 당신은 결국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을 당신의 몸과 다르고 심리적으로 바꿀 수도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경험했을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을 경험했을 때, 여전히 그 느낌은 너무 친숙하다.

분석가들이 공격하고 치료하는 원인이 무엇인지를 연구하는 것은 당신이 자유로운 지식을 느끼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작은 행동들을 주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공격들이 상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다.

이 주제 내에서 당신이 치료약들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판매할 수 있는 선택지가 무엇인지, 이 주제 내에서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한 사람들이 있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도 그것들을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이 모든 정보에 접근하기만 하면 됩니다.물론, 처음에는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고, 그것을 할 수 있게 하려면 말이죠

만약 공황이나 불안 발작이 선반의 가장자리에 오는 것과 같은 것을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가장자리에 더 가까이 다가서게 하는 것 같은 것이 될 것이다.

다음은 요즘 당신이 완전히 옳게 생각하는 것과는 정반대의 것을 완성하는 것이다. 지금 당신은 (공격의) 두려움에서 도망치고 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자신을 a가 있는 위치에 두 
정신과 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