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아이들의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아이들을 건강하게 해라. 그들을 위해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라. 건강을 위한 지지자가 되어라.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소비하고 소비하는지 지치게 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배운 건강한 일상은

자녀의 기술과 기술, 흥미를 자극하여 자녀의 꿈을 따르고 꿈을 성취하고, 성취하려는 자기의식을 발견하고, 동기부여를 하고, 모멘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내가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성취함으로써 얻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자제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발견하고, 내가 발견한 것을 통해 강의하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받거나 나쁜 습관을 싹트게 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을 때, 그것은 아이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한 것이었다. 그것은 언젠가는 필요한 남자나 여자가 되기 위해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해 만들어진 과정의 일부가 되었다.

해결책은 쉽게 제공될 것이며, 그 해결책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당신의 가정을 위해 생산한 훌륭한 감각 육아 프로그램을 조립하기 위해 이러한 권장 해결책을 만들 수 있다.

첫 번째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출발점은 부모가 자녀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이다. 결국, 부모와 가장 가까운 개인으로서, 그들의 파트너, 엄마, 아빠는 그들의 아이들이 생각하는 방법과 이성을 이해해야 하고 그들이 특정한 방법으로 행동하는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훌륭한 양육 능력 중 가장 근본적인 것이다.

모든 학습 절차는 아이들이 18세가 되면 끝나지 않는다. 정말로 그것은 비난 비디오 게임을 하는 대신에 더 어려워진다. 여러분보다 먼저 온 사람들에게서 발견하라. 그렇다, 복고 육아는 효율적인 복고적이라는 것은 그 당시에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선함을 실행하고 오늘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수다를 떨어서 미안하지만, 헬리콥터 육아에 대한 모든 생각은 해결되어야 할 것이었다.

자녀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발견하라(예: 진정한 세계에서 결단이 어떻게 가치가 있을 수 있는가?)우리가 실망했을 때, 우리는 긍정적인 사람들보다 부정적인 것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보통 호의적인 사람들이더라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 특별한 아이가 당신이 어떤 것을 위해 징징거릴 때, 당신이 그 발달이 일어나도록 허락한다면 영적이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육아 보조 고문들은 당신이 분명히 당신의 아이에게 결코 제공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

이것은 그가 큰 소리로 징징거리고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아이에게 가르쳐 줄 뿐이다. 충분한 시간 제공 좋은 양육 능력의 역행이다. 어린 부모들은 아이들을 키우는 데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최고의 양육 보조와 뛰어난 육아 기술을 가지고도, 당신의 아이는 파장의 위험에 대해 훌쩍거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삶의 현실이고 당신의 아이가 즉시 징징거리는 것을 없애는 것은 드문 일이 될 것이다. 당신은 결국 벌칙을 부과함으로써 규칙을 시행해야 할 것이다.

요즘 우리 아이들에게는 훨씬 더 많은 압박감이 있고, 더 많은 부모들로서, 우리들에게는 엄마와 아빠들이 우리 가정을 부양하기 위한 일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우리 가정은 사실상 일이 되었다.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피곤했고, 우리 아이들을 다루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TV를 보기 위해 그들을 보내거나 우리 머리카락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별 생각 없이, 우리의 양육 디자인은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우리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성숙한

아이들에게 교육과 학습의 가치를 가르쳐라. 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은 그들에게 완벽한 연구 시간을 실행하고, 그들이 정말 어렸을 때, 나는 내 아이들에게 자주 체크아웃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들이 읽고 배우는 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발전시키는 데 정말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나는 또한 나 자신을 위해 읽기와 학습 시간을 확립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예를 제공하므로,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이고 있는지 감시하고 이해하는 것이 마찬가지로 절정이다. 그리고 배우는 것은 양질의 교육이 필수적이며 모든 아이들이 접할 수 있는 것이다.

내가 ‘양육자녀’라고 부르는 일상에 들어가면, 어느 때쯤에는 당신의 가족이 변모할 것이고, (다재다능한 성격 때문에) 자연스런 경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가 강한 개인 권력을 가질 것을 암시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특출하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가 자신의 개인 권력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런데 왜 그래야 하는가? 까다로운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결정 엄마와 아빠와 아이 사이의 의사소통이 거의 중단된 시기에 수업을 듣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문제가 계속될 수 있고, 전 가정을 위한 드라마를 촉발시키고 있는 경우, 양육 수업은 초기의 훌륭한 관계인 엄마와 아빠와 아이가 할 수 있는 것을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