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잘 수행된 주식은 그들의 장엄한 해로 되돌아가는 경우가 거의 없다.

과거에 잘 수행된 주식은 그들의 장엄한 해로 되돌아가는 경우가 거의 없다.

과거에 잘 수행해온 주식은 시스코, 제너럴 일렉트릭, 마이크로소프트의 장엄한 시절로 되돌아가는 경우가 거의 없다. 거의 모든 사업은 궁극적으로 혁신적인 우위를 잃는다. 이것은 규모에 의해 촉발될 수 있고, 조건 변화에 따라 변화하기를 거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선물대여계좌업체 중들이 즐기는 중요한 브랜드 신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젊고 혁신적인 회사들을 찾는 것이다. 우리가 사는 방법을 재발견한다면, 당신의 주식 거래 결과는 훌륭할 것이다.

수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심지어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실수를 거의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증권 거래소에는 확실하거나 완벽한 것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진정한 것은 무엇이든지 우리는 어떤 일이 일어날 기회가 있다.

어떤 주식 거래자는 결국 오류를 범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에서 높은 규율을 통 선물대여계좌업체 해서만 오류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주식시장 수업전략을 세우는 것은 특히 당신이라는 종류의 금융가로 구성되어야 한다.

단기금융가와 장기투자가는 금융투자시장의 움직임에 근거하여 선택하고 장기투자가는 그 사업의 성장능력을 산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바가지들 중에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도 있다.

이 사기극은 많은 값싼 주식을 사는 비윤리적인 주식 거래자들로 구성되어 있고, 그 후에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환상적인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들은 그 사업 주식의 비용을 잠시 과장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음습한 거래자들은 그 회사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는 구매자들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리고 그 후,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매각한 후에, 그들은 그 소동을 멈출 것이고 주식의 금리는 폭락할 것이다.

주식시장 거래 소프트웨어는 거래자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수를 억제하는 도구로서, 그것이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그것은 아무런 감정이 없고 따라서 거래자들 주식에 대한 특정한 편견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금을 칠 의도가 없다. 그것은 많은 결함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온라인 거래에 남아 있는 어떤 사람보다 기능적이다.

1988년 하워드 러프가 마당 판매에서 50달러를 지불한 책 “어떻게 하면 나쁜 해에 성공할 수 있을까”를 발견하면서 증권거래소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 당시에는 무관해 보였지만, 그것은 내 인생의 전환점이었다. 그것은 주식시장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열정을 내게 불러일으켰다.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하면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될지 알고 싶을 것이다. 또한 많은 것을 주목해야 하고, 압도당하고 실수를 하거나 나쁜 판단을 활용하기 쉽다. 당신이 브로커를 끌어들이고 그들이 최선의 의도를 가지고 그곳에 있을 때, 궁극적으로 당신이 내려야 할 결정은 당신이 해야 할 것이다.

허점을 자연적인 시장세력에 의해 촉발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생각해보라. 예를 들어, 그것은 감정이나 언론에서 나온 특정한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트레이더 그룹일 수도 있다.

일일 거래는 단기간에 시장 습관의 예측 불가능 때문에 많은 위험을 수반한다.

가장 작은 정치적 또는 경제적 뉴스는 주식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고 그 결과도 발생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손실로

그런 이유로 실수로부터 배우고, 한 번만이라도 최선의 방향을 택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취하는 턴이 수익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를 훨씬 더 잘 하고 나서 진행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이 성공적인 무역업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다.

바로 그때 당신은 모든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패턴을 마스터할 수 있다.

주식 거래소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전형적인 경향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항상 같은 구멍이나 함정에 빠지면서 똑같은 실수를 복제한다.

이것은 단순히 초보자에게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에서 훨씬 앞서 있는 트레이더들

주식시장에서 수익과 손실이 함께 흘러가고 있는 상황에서 실제로 주식 손실을 입어본 적이 없는 트레이더는 없다. 따라서 만약 당신의 주식 비용 중 하나가 하락한다면, 항상 당신이 가장 첫 번째가 아니며, 가장 확실한 것은 당신이 마지막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주식의 대부분이 수익에 남아 있는 한, 당신은 위대해질 필요가 있다.

나는 그것을 샀다. 우울하고 바닥이 있는 주식을 사서 그곳에서 구입하라. 만약 당신이 실제로 잠시 투자를 했다면, 당신은 이 교육을 발견했을 것이다. 또한 우려되는 것은 이 것이다. 바닥의 주식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낮게 내려갈 수 있고, 그들이 도움을 끊고, 훌륭하고 내장이 있는 렌치로 내려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