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임신은 힘들 수 있습니다

네, 임신은 힘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 임신은 힘들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도전들 각각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멋지게 보인다. 특히 유용하고 생산적인 팁과 조언, 그리고 당신의 몸을 더 잘 돌볼 수 있고, 임신을 이용하는 것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임신을 하고 OBGYN을 보러 갈 때, 당신은 태아 필수 비타민을 받게 될 것이다. 매일 한 번 비타민을 섭취하라. 보통 식사는 메스꺼움을 피한다.

산전 영양 비타민은 당신의 특정 특정 비타민의 건강한 증가에 필수적인 많은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지고 당신의 식단을 먹는다.

특정 신체가 손실되지 않고 체중이 줄어드는 경우 공황 버튼을 누르는 것은 쉬울 수 있다.

그러나 여러분의 몸을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그것을 요구하고, 여러분 자신의 체중 감량을 증가시킬 많은 것들과 연관이 된다.

임신 중에 코골이가 커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코를 너무 많이 골고 있어서 당신의 파트너가 잠을 잘 수 없다면, 당신의 기도가 오름차순으로 열리도록 코를 쫑긋 세우고 당신의 파트너가 입을 수 있는 귀마개를 청소하고 싶을지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인용품 모른다. 그들 모두가 더 나은 밤잠을 자도록.

유방 이동 이 증상은 하룻밤 사이에 진정으로 부드러워지거나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는 동안 눈에 띈다. 월경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가슴의 불편함을 느낄 것이라는 느낌. 그러나 이 증상은 피임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도 있다.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이 증상은 크게 줄어들어야 한다.

가정 테스트 후, 의료 전문가에게 다른 테스트를 받도록 하는 것이 좋다. 임신 여부에 대한 확인 테스트가 모든 경우에서 혈액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단순히 행동할 수 있다.

이는 소변 검사와는 반대로 정확하다.

당신은 당신의 내면에 새로운 삶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당신이 평소보다 더 많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신한 여성은 1차 3개월 동안 300킬로줄, 2차 3개월 동안 600킬로줄, 그리고 마지막 3개월 내내 900킬로줄이 필요하다. 당신은 빵, 달걀, 또는 중간 크기의 모든 종류의 열매를 사용하여 300킬로줄을 얻을 것이다. 임신이 옮겨가는 이후로 당신은 그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집에 살고 있는 쉬운 고양이가 있다면, 임신한 고양이 소변과 대변이 여러분의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이 아기를 따라갈 때까지 다른 누군가가 고양이를 치료하도록 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하는 동안, 노 성인용품 화하는 부모들이 어떤 쓰레기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화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배우자가 아이를 위해 이 일을 맡을 기회를 좋아해야 한다.

결혼을 한 사람은 결혼을 한 사람이나 친구에게 임신 중에 여러분을 위해 고양이를 청소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연구로는 임신 9개월을 3개월로 나눌 수 있다.

첫 3개월은 아마도 입덧과 같은 가장 민감한 변화로 지나가기 가장 힘든 단계일 수 있다.

그러나 12주가 되면 입덧의 강도가 줄어들기 시작한다.

7주째까지 아기의 크기는 2배로 늘어난다. 9주째에는 당신의 아기의 성별이 어느 정도 놀라울 수 있고 배아는 10주까지 작은 아기로 변할 수 있다.

배아 머리가 형성되어 그녀의/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단계이다. 장기 구조의 단계이다

이것은 임신 중 아침 질병이 모유 수유를 할 때에도 임신의 증상으로 나타나는 상표일 수 있다.

항상 입덧이 첫 3개월이 끝날 때까지 해결될 것이다.

허리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임신 2개월째의 통증으로 되돌아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척추를 누르는 여분의 체중은 다른 여성들이 최근 며칠 동안 느끼지 못할 수도 있는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성장하는 아기가 허리 통증으로 날씬해지는 데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허리 통증으로 날씬해지는 것에 문제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임신을 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아기들이 부딪혀서 잘 일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척추의 특정 무게

또 다른 임신 증상은 가슴의 크기와 느낌의 변화일 수 있다.

모유 수유를 준비하기 위해 가슴이 더 커질 것이다. 당신의 가슴은 더 민감하게 느낄 것이고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날카롭고 얼얼한 감각을 경험할 것이다.

임신의 또 다른 고전적인 초기 상징은 유방 변화다. 이 증상은 유방을 만지는 것에 민감할 뿐만 아니라 유방을 들어올릴 수도 있다.

유두 주위의 아솔라나 갈색 피부도 더 어둡고 커질 수 있다.

다음은 자궁의 축소다. 보통 4-7주 동안 출산을 한다.

만약 가능한 한 당신의 배가 거의 이전 크기로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자궁이 수축하기 시작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체중이 종종 도전적인 기간 동안 사라지기 때문에 좋은 소식을 전해야 한다.

아내나 남편에게 더 건강하게 먹으라고 부탁하라. 이것은 여러분에게 팀으로서 이것을 하는 것이 변화를 더 쉽게 개인으로 만들고, lea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용이하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