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개들이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사람이 단순히 여러분의 동물에게 줄 수 있는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해보라.

만약 개들이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사람이 단순히 여러분의 동물에게 줄 수 있는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해보라.

만약 개들이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사람이 단순히 당신의 동물에게 줄 수 있는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하라. 당신의 몸짓 언어가 일관성이 없거나 혼란스러운가? 당신의 개는 일반적으로 클릭 명령과 원하는 행동 사이에 링크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당신의 개들의 반응을 떨쳐버릴 수 있는 산만한 요소들이 너무 많은가?

당신의 개가 습관적으로 아침 안에 도움을 받는 것은 어떨까? 개를 화분에 눕히고 흐르는 머리카락을 말리기 위해 끈을 사용하라. 필요하다면 끈을 사용하여 그것을 밟을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오랜 시간 동안 가만히 있는 것을 가르쳐 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고양이입양 것이고 건조기와 함께 특이한 소음에 익숙한 그를 가르쳐 줄 것이다.

기본적으로 개는 옳고 그름을 분리할 수 없다. 따라서 개에게 집으로 가져오기 전에 훈련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주인에게, 당신은 개가 훈련되는 것을 당신 자신의 이익으로 맞춤화된 행동에 책임이 있다.

개에게 올바른 이니셔티브를 고려하고 개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얻기 위해 일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것과는 거리가 멀다.

털북숭이 친구에게 특별한 훈련을 줄 계획일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들이 있다.

물론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야 할지 아니면 단지 일을 해야 할지에 대한 모든 책임뿐만 아니라, 개 훈련의 효능은 전적으로 트레이너의 지식과 기술의 항목이 아니지만, 주인이 행동으로부터 세심한 평가, 양 수용과 이해, 그리고 그들의 유대감과 관련된 질에 따라 그의 개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능력은 아니다.

세 번째 핵심은 ‘신성한 학습 과정’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어려운 곡을 읽고 단지 당신의 훈련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과정을 훈련할 때 놀이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개에게 너무 가까이 예정되어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당신이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분류될 수도 있다.

현재 프로그램이 여러분이 기대했던 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의제를 훌륭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언어로 다시 명령을 내리는 것보다는, 단지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는 것, 수화 같은 것으로 당신의 명령을 강화하는 것.

훈련의 첫 번째 시작부터, 개들은 존경과 자신감을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개들은 당신이 강한 지도자가 될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는 곧 당신을 강하고 두려움이 없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그가 대신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단지 동기부여를 사용할 뿐이지만 우리는 당신의 시장 장소를 다루는 것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개에게 톡톡 두드리고 애정을 나타내며, 언어적 보상을 하는 것을 사용한다.

이런 훈련 방식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며, 좋은 성적을 얻지 못하는 기회 보고를 받지 못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다. 훈련의 소원은 실제로 이런 스타일로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거의 항상 가능하지만, 강아지의 성격과 당신의 개와 제휴 제품 소유자 사이의 연관성을 인식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이런 방법에 대해 처방하는 많은 개 트레이너가 있다.

일반적으로, 최종 결과는 우울하고, 우울하고, 심지어 주인에게 두려움을 주는 개들이다. 너무 많이 수정은 당신의 개에게 결과를 고통스럽게 하는 훈련에 사용된다.

여러분의 개가 공격성을 극복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조금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줄 배경 정보를 덮어 드리겠습니다

특히, 등록금을 순종하기 위해 애완견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의 감정이 그 과정을 망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훈련 시간을 짧게, 즐겁게 끝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하는 동안 당신은 그들이 학교를 기대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분석을 준비할 때 여분의 방에 달려가 숨지 않을 것이다!

개가 이 부분을 배웠을 때, 여러분은 일단 애완동물이 머물면 멈추도록 훈련시킬 수 있다.

그에게 와서 만족스러운 목소리 톤을 사용하라. 그리고 다리를 쓰다듬어라. 그리고 당신이 와서 당신의 애완동물은 즉시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을 위해 반응해야 하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휴식을 준다면 긍정적이라고 말한다.

모든 가족은 훈련에 포함되어야 하고, 교장 트레이너 디스 고양이입양 커버의 역할을 하는 사람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감각적인 안정을 주고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주지 말아야 한다.

이웃을 비판하는 것과 이웃을 비판하는 것(분명히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것임) 그래서 경비견을 교체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은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알람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개를 돌아다니게 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집을 보호하는 것과 다른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