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 만약 여러분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눈에 띄는 종류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그런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다고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시골에서 찾을 수 있는 차를 커버하고 있고, 아마도 그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고객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희소성 – 만약 여러분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눈에 띄는 종류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그런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다고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시골에서 찾을 수 있는 차를 커버하고 있고, 아마도 그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고객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종류의 차를 보고, 제품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들이 그런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다고 알려주고, 그들이 그 나라에서 찾을 수 있는 차를 커버하고, 아마도 그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고객들이 그 차를 구입하거나 제거하려는 동기를 갖게 될 것이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탈퇴 .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에 관심이 있다.

희소성의 열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험의 위대한 동맹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모든 성공을 위한 주요 요소 역할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회사 세계를 훨씬 더 뒤흔들 수 있을 것이다. 지식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상호작용할 것이 인스타그램 탈퇴 고,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실제로 볼 수 있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전문화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내가 그 대가를 치렀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헤어지는 길을 발견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다. 유럽 왕족들은 샴페인에서 나온 반짝이는 와인에 대한 모든 것을 마케팅했고, 따라서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여, 기회는 결국 권위를 가진 당신의 틈새 체크에서 로열티가 될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현장 시장과 함께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며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라.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고 싶을 때, 때때로 양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때, 일반적으로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정보와 오락과 관련된 정보를 포함하는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트윗을 주저하지 마라.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있는 사람들 sns 마케팅이 보통 당신의 산업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와 계약을 맺고 당신의 산업 분야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체를 얻는다.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순간, 그 후 당신이 고려할 것은 행동 계획을 완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개별 기업에 대한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어떻게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시작하기 위해 방법을 얻는 것은 아마도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나중에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들과 5번 이상의 거래를 끝내는 것이다.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찾기 위해서일까?

공급자에게 도움을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실들은, Zig Ziglar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곧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의 건설적인 세부 사항들을 촬영하라. 여러분의 페이스북 웹 페이지에서 비디오 촬영 방법에 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나와 링크하도록 안내하라. 사용자 및 재미있는 컨퍼런스 문자 메시지 또는 전화 특정 기능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좀 더 성공적으로 만들고 MLM 다운라인 구축을 강화합니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버즈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콘텐츠를 찾기 위해 별로 볼 필요가 없다. 이것이 달성할 수 없는 것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실용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과 함께 다른 목표들과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는 많은 독특한 변수들을 집중시켰다. 그래서 만약 안전 조치가 어디선가 읽혀지는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른 프로그램을 가져야 한다.

그 큰 점프를 연구하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가장 좋은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충분히 이해하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어떤 양으로든 말해줄게.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다시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고수할 수 있는 것을 만들어 줄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에 9배에 달하는 9가지가 가장 좋은 것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 자신이다. 사람들이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투자할 때,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할 때, 당신의 미소 외에, 적절한 이름을 짓고 싶다.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특별한 사진을 게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