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기본 사항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많은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기본 사항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는 기본 중 하나는 상자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집으로 전화할 수 있는 그의 서명의 공간을 준다. 이것은 그의 안전 구역이 된다. 그리고 그는 그의 일원이다. 그는 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래먹는개껌 자를 그의 일원이다. 보통 집에 있을 때 그의 상자 안에 개를 두는 것은 처벌 도구로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닐 때를 기억하기 위해 그 장소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가치 있게 할 것이다.

강아지가 클릭과 원하는 반응 사이를 통해 언제 만들어지는지 주의하고 반복하며, 클릭기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에게 내장될 때까지 점차 신체 행동과 관련된 감소를 관찰하라.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1개를 발견한다면 다른 종류의 간식을 시도하라.

복종 트레이너를 통해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비용이 다를 수 있고, 게다가, 그것은 전형적으로 수업에 나타난다. 만약 당신이 개 훈련을 직접 선택한다면, 보통 당신은 무료이고, 건강 관리 전문가는 자신의 유지를 통해 그것을 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를 스스로 훈련시킨다면, 그것은 개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것에 대해 알려지게 된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기회를 누리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순서로 자신을 옮기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쉽을 추구해야 한다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공격이나 수줍음을 보여주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최고의 리더가 아니었다는 웹사이트 표시다.

개들은 두려움, 불안, 증오를 느낄 수 있다.

훈련 중에 그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좌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다면, 다른 시간에 그것을 한번 해봐. 세션을 짧게 자르고 나중에 위로 올라가도 좋다. 긍정적인 환경을 만드는 것은 더 나은 결론을 내릴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우연히 애완동물에게 두려움을 심어줄지도 모른다.

만약 사망이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개인이 당신의 개에게 주는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해보라. 당신의 몸짓이 일관성이 없거나 혼란스러운가? 당신의 개는 클릭 명령과 원하는 작업 사이에 눈에 띄는 연결고리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당신의 개들의 반응을 떨쳐버릴 수 있는 많은 산만 요소들이 있는가?

얼마나 많은 훈련 시간이 당신의 개에게 어울리는 인도적으로 가능한지와 연관되라!강아지를 얻기 위해서는 3-5분만 있으면 충분하고, 그 다음에는 많은 사랑이 나이든 개에게 5-10분이면 충분하다. 만약 당신의 개가 잘 반응하고 있다면, 3-5분간의 치료 후에 15-20 사이클로 훈련을 제한하라.

훈련 중에 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훈련 중에 개는 스스로 훈련하거나 훈련 중에 발견된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외향적인 사람과 함께 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일 것이다. 훈련의 시작부터 개들은 당신의 개들을 존중하고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강아지는 당신이 확실히 강한 지도자라는 것을 인식해야 하고,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대중을 믿을 것이다. 그는 곧 너를 강하고 두려움이 없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인수하기 시작할 것이다.

네 k9에 집중하도록 해 그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니?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그의 여행에 대한 창을 줄 것이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며 다른 사람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 오래먹는개껌 는 그가 곤경을 당할 때 그가 느끼는 사람이다.

그럼 내후성은 몇 살인가요? 어린 개가 훈련을 받는다는 것을 감안하면, 훈련하는 것이 더 쉽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보통 꽥꽥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경종이 될 수 있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개인 훈련을 하는 방법을 배우면 운동 일정을 준수할 수 있는 훈련뿐만 아니라 훈련도 잘 될 것이다. 운동이 일관되고 실제로 과거의 팁을 기반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운동은 수업 사이에 있는 사전에 배운 기술에 기초해야 하며, 새로운 스타일로 넘어가기 전에 개들이 사전 수업을 숙달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긍정적인 것이 곧 여러분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개 훈련은 종종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에,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면, 개 훈련에 긍정적인 것이 곧 여러분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은 주인으로부터 변덕을 일으키도록 동물을 진압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어떤 행동이 바람직하지 않은 동물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행동이 행동상의 문제를 덜 가질 것이다.

그것은 가장 인기가 있고 아마도 세상에 관한 가장 오래된 관련 칼라일 것이다. 보통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