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식단은 칸디다증 치료에도 한몫을 한다.

당신의 식단은 칸디다증 치료에도 한몫을 한다.

여러분의 식단은 사탕 투석에 대한 치료에도 한몫을 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는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물론, 초기에 바로 먹는 것은 원래 이러한 감염을 예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성교를 해야 할 필수 사항은 성교가 실제로 칸디다를 유발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파트너들 사이에서 옮겨질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콘돔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곰팡이 성장에 확실히 도움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서교동산부인과 될 수 있는 정자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쇼핑 목록이나 패드조차도 중요한 문제가 된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당신의 감염이 분명히 사라질 때까지 성교를 금하는 것이다.

어떤 부위를 사용하지 마라. 제품의 향이 나는 것은 당신의 감염을 반짝이게 할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질의 윤활을 줄일 수 있고, 더 많은 효모 박테리아에 가는 사람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만약 필요하다면, 민감한 지역에 가벼운 비누를 바르도록 할 것이다.

또 다른 흔한 원인은 성관계 중에 윤활제로 오일이나 바셀린이나 석유 젤리를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이것들은 곰팡이의 가장 좋은 번식지로서 남녀 모두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수영장 안에는 미생물을 통제할 수 있는 화학물질이 있어 기본적으로 수영장 물이 깨끗하고 문제에서 효모 감염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젖은 수영복에 담그는 것은 효모 감염을 유발할 수 있고, 수영 후에 여러분의 몸을 건조시킬 필요가 있고, 캔디다가 자라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주목하라.

효모 감염에 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을 때, 몇몇 사람들은 아마도 운동화를 신지 않는 것이 우리에게 많은 돈을 들일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가장 흔한 일은 시스템에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다. 만약 방법의 병적인 약이 좋은 박테리아보다 양이 많은 것이라면, 효모가 퍼져서 감염을 훨씬 더 악화시키는 것은 당신이 언급할 가치가 있는 균형을 따라잡도록 돕는 것 같다. 박테리아를 먹으면 건강한 음식도 먹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신체 면역 체계를 유지해야 한다.

즙을 내기 시작하면 개인이 성공하고 즙을 내는 것에서 찾는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계획을 요구합니다. 당신이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어디서 얻을지 알고, 미래를 위해 그것들을 저장하지 마십시오. 즉시 그것들을 사용하여 사탕 투석을 방지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보통 메모한 이 서교동산부인과 웃 외에도 내장에 유익한 박테리아를 축적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효모 감염은 질 감염입니다. 아마 오늘부터는 바로 이 날로부터 고통받고 있을 것이다.

물론 보통 국소 진통제가 있다.

정말로 효과적인 몇몇 브랜드 이름은 Monistat, 또는 Micatin Again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피부에 전형적인 것을 진정시키기 위해 만들어진다. 절대 치료하지 않는다.

가정치료는 환자에게 가장 큰 치료법이다. 대부분의 환자들이 가정용 해결책을 사용하는 동안 성공적으로 그것을 채택했다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어떤 약들은 감염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다면 효모가 그 약들에 내성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다른 어떤 관련 조치들은 행성의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아마도 가장 사랑받는 효모 감염 치료의 예는 저지방 요구르트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효모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선택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모 감염을 받고 있다면, 단지 요구르트를 섭취하거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적용하라. 질 효모 감염이라면, 패드를 가지고, 요구르트에 쓰고, 15분 정도 후에 추측을 삽입하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감사할 것 같은 것으로 종종 덧붙일 수 있다.

단지 개별적이지 않은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단지 비교적 유망한 작은 부분에서 중간 정도의 부분으로 그것들을 모두 먹는다면,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또한 약간의 해염이나 순수한 처녀 올리브 오일을 첨가하는 것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신선한 생강을 첨가하는 것은 샐러드, 두부, 수프와 같은 재료의 모든 것을 효과적으로 섞는 훌륭한 조미료가 될 수 있다.

즐거워할 것이다

알코올을 마시는 사람은 효모병에 걸리기 쉬운데, 체온 770C에서 효모를 기르는 열쇠는 인간의 정상 온도가 효모를 키우는 데 매우 최적의 온도지만, 여성의 정상 온도는 효모를 발달시키는 장소 중 하나이다. 여성이 전립선 내의 신사 요도에 효모 껍질의 통증을 볼 수 있기 전에, 때때로 남성의 효모 감염을 알아차리고 피부를 건조시킬 수 있다.

음경 감염에 의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주의할 수 있다.

칸디카

물- 비록 음식 탈수가 실제로 칸디다의 원인이 아니기 때문에 식수는 이 특정한 방법을 뒤집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수분을 공급하고 내부로부터 깨닫기 위해 하루에 8잔이나 10잔의 순수한 물을 마시기 위해서는 소금이 아프지 않고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서 물에 소금을 만들어야 한다.

소금은 또한 물을 방문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