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 훈련에 클릭기 확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도기 훈련에 클릭기 확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개 클릭기 확대 방법을 사용하여 개 클릭기 훈련을 하는 것은 개가 칭찬과 보상을 생성하는 행동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조건화 방법이다. 당신의 개가 명령에 성공적으로 복종한 후에 클릭기를 사용하여 당신의 개가 명령을 따르거나 올바르게 행동할 경우 곧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하라!어떤 연구들은 어떤 클릭도 훈련 시간을 33% 감소시킨다는 것을 증명했다.

개뿐만 아니라 가까운 유대감을 쌓은 후에, 당신은 가장 쉬운 명령을 사용하여 개를 가만히 앉히기 위해 가장 쉽게 사용될 수 있는 몇 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남고양이분양 지 명령을 사용하기 시작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가만히 앉도록 하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리드를 약간 잡아당기는 동안 그들을 부드럽게 뒤로 밀고 싶을 것이다. 잡스는 그들을 앉는 편을 향해 그들을 움직이게 한다.

당신이 이렇게 할 때, 당신이 어떤 목소리로든 앉으라고 말하라. 그들이 그들을 칭찬해야 하고 그들 모두가 그들이 기뻐하는 차이를 인식하라.

먼저 당신은 당신의 개과에 끈을 천천히 소개해야 하고, 그가 특정한 버클 칼라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깃까지 천천히 도입해야 한다.

단정하고 납작한 버클 칼라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이다. 초크 칼라는 당신의 애완동물이 아빠보다 부드럽게 그들을 배치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의 관심에 대한 칭찬으로 그를 보상하라. 만약 당신이 훈련을 받는 음식을 사용하고 싶다면, 천천히 그의 목에 칼라를 두어라. 그가 그것을 집 주변으로 끌고 다니게 하라. 목의 끈과 긁힌 부분을 빼앗는 그의 관심에 대해 칭찬하라.

이런 훈련 방식은 구식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훈련 강남고양이분양 하는 다른 어떤 것도 권장하지 않는다. 당신이 훈련하는 다른 어떤 것도 권장하지 않는다. 당신이 강아지의 성격을 잃고 강아지와 사육사 사이의 연관성을 거의 항상 알게 될 수 있는 몇 가지 결과에는, 불행하게도, 방법에 대해 처방하는 많은 개 트레이너가 있다.

최종 결과는 전형적으로, 주인 외에 우울하고, 우울하고, 심지어 두려움에 떨고 있다.

너무 많은 수정을 받을 때 개 훈련에서 그 결과는 고통스럽다

지도학교의 교육과정은 가장 유력한 요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도교사의 교육에 활용하는 기술, 수업, 모듈을 읽을 시간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다른 제품들 사이에서 사회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충분히 통합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가족 개에게 어떤 문제도 일으킬 필요가 없다.

2- 새 학교 개 트레이너 – 개 성형을 위한 치료제만 사용하고 수정을 거부하는 트레이너의 유형이 개 습관을 형성하기 위한 추가 억제제를 수정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 교정도 잔인하고 부당하다고 믿는다. 그들은 어떤 개에게 실제 교정을 할 수 있는 훈련 칼라나 다른 장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훈련은 단순히 하룻밤 사이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이미 개를 훈련시킨 다른 사람들의 지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스로 훈련을 실시하려는 성향과 함께 필요하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유능한 개 사업의 도움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개에게 요구하는 훈련을 할 때, 당신은 많은 딜레마를 포함하는 거래를 하게 될 것이다. 후회하게 만들 수 있다.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개 수업 제공

대부분의 개들은 당신의 개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의 개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그들의 뇌에 도전하고, 확장하고, 다양한 명령을 함으로써 그들의 뇌에 도전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개가 적어도 90%의 쉬운 명령에 적절하게 반응할 때까지, 당신의 개가 확장하고 변화시키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로 애완동물이 이해할 수 있는 공정한 평가다. 만약 당신이 조깅을 하러 가는 지역이 나쁘게 행동할 수 있다면, 아마도 후자가 당신의 필요에 맞는 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이웃이 필요로 하는 것을 측정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 그들에게 당신의 이웃과 가장 관련이 있는 이웃들에게 개를 짖는 것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특히 그것이 아무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날 때!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과 심지어 여러분의 아이들도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왜 공격적인 개들을 위한 훈련을 우리의 삶 안에서 일찍 연습해야 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이유. 그것은 강아지를 배부르게 했을 때보다 그러한 행동에서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흔한 일은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에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즐기거나 보험 회사가 특히 교육용 DVD의 도움으로 그것을 하는 것을 선택한다.

훈련 중 필수적인 부분은 항상 일반적으로 알파 리더와 사물의 통제인 죽음을 설명해야 한다.

성공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위한 세 번째 핵심은 적응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단지 당신의 공부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공부 과정을 유연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