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6

16 루키스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들이 파산할지 지켜본다. 그리고 (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을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알렌 아이버슨을 지켜보며 보냈던 확실한 것과 같다. 아마도 유타주에서 로케이트 고든 헤이워드는 더 많은 신인들을 읽을 것이다. 제리 슬론은 종종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기분이 좋다. (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게다가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는 동안; 4pts, 8.

19 반감은 결국 이에 대해 몇 년 동안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EPL 고화질 중계 인들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혈통 경쟁이다. 2010년 여름 시즌이 바뀌었다. 당신의 모든 팀은 마이애미 웜스를 파괴하는 것이다. 셀틱스는 자연적인 르브론 제임스가 아닌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팻 리그가 이번 휴가 시즌에 긴장하고 있다.

나는 기다릴 수 없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이 없는 일상 생활을 했다. 그는 지프와 관련된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수많은 정치적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기업이었다. 그는 스포츠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었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증폭하고 있다.

신인 선수는 그가 황금시간대에 준비가 EPL 고화질 중계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허러스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어 있다.

그 결과,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가 생겨나게 된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다른 곳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다. 인생은 다른 곳에서 누군가를 올바른 방법으로 가르치는 방법이 있다.

분명히,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한 것은 선택의 여지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매우 잘 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든은 NBA의 일상 생활 방식에 적응한 것을 보고 종종 삶을 감상할 수 없을 것이다.

르브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게. 만약 당신이 나에게 르브론을 싫어하는 이유가 정확히 왜 그가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느냐고 묻는다면, 그는 미움을 받거나(저속한 단어다) 매우 싫어하거나, 때때로 오만하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존재하는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다고 나에게 말했다. 첫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팀 던컨 그의 밝은 스타는 기초가 지옥에 있을 때 잠을 잘 수 있는 새로운 위 콘솔이 희미해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가 곧 잠이 들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모두 내성적이고 코트에서 내성적일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그가 킬러 퓨어 직관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존슨은 던컨이 너무 오래 남아 있는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너무 새로운 것 이전에 오는 것을 보아야 한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으로 달리는 유일한 NBA 선수로 정의된다.

NBA 상위 10명의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바흐 등이 있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을 구입할 때, 그들은 그들을 자부심으로 대한다.

이것은 저지가 작은 재료로 만들어지고 제대로 신경 쓰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이다. NBA 유니폼을 입고 잔디밭을 가꾸고 있는거? 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사이클링 유니폼보다 더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이것은 더 내구성이 있고 덜 비싸기 때문이다. 기름을 바꾸거나, 집을 칠하거나, 차고를 청소하라!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지만, 간단한 세탁과 건조는 거의 모든 의무가 있다.

물론, 당신은 육포로 디토를 수행하지만, 너무 많은 세탁 후에, 실이 느슨해져 전체적인 외관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달에는 가능성이 있는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반면 그의 얼굴은 여전히 놀라운 날개 스팬과 뛰어난 측면 움직임을 사는 방법이 매우 개선되어 다음 단계에서 공격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이 되었다.

켄터키 주, 드마르쿠스 쿠신스 – 2010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들에게 쿠신스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 바디,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놀림, 바구니 주위의 위대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으로 초기 이슈들은 아마도 nba 구매자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했기 때문에 과거에 어떤 것을 포함하는 것 같다. 만약 Cousins가 질문에 응답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