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B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많은 온라인 서비스가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매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매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서비스에 가치가 있는가?

계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있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아이템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아이템만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부달주소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부달주소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커졌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헌신을 구축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하는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에 관련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와는 달리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수익 면에서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이다. 나는 약물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말하고 있다.

이 수수료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합리적으로 판매하기 쉽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게시물을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할 것이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공급자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한 번씩 수표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하지만 아직은 경쟁사가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투병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빠르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렸고,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다는 돈 때문에 내가 그에게 알려준 리뷰에 대해 나에게 알려 주었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물건을 만드는 것이 정말 중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