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은 금으로 지원되는 돈 또는 우리는 이 모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감염의 혼란을 다시 한번 반복할 운명이다.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은 금으로 지원되는 돈 또는 우리는 이 모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감염의 혼란을 다시 한번 반복할 운명이다.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은 금 지원금이거나 우리는 이 모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감염 난장판을 다시 한 번 반복할 운명이다. 오직 금은 다른 사람이 아니다. 오직 금은 개인 기업 자유 기업 자금만을 지원해야 한다.

금은 북아프리카에서 발견된 금광으로 인해 이집트가 번성했던 인류 돈으로서 5,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거의 모든 강력한 국가나 제국이 금이나 경계 안에서 금을 발견하였다. 다른 나라로부터 사기를 치다

모든 부동산 거품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의 신발닦이 소년이 주식에 팁을 주었을 때, 존 D 록펠러는 1929년에 주식을 팔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이해했다고 끊임없이 이야기했다. 부동산 거품 내내 같은 이야기는 아마도 1990년대 후반의 기술 거품에서 전해져 왔을 것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고물상 . 부동산 소유자가 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던 개인들은 모든 사람들이 자산 클래스에 먼저 뛰어들 때, 4, 5개의 임대 부동산을 샀다. 밑줄은 거품만 형성됩니다

금거래물품은 물리적인 바를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금을 구매하는 번거로운 방법을 나타내지만, 결국에는 이것과 함께 위협이 있다.

작은 수수료가 금 ETP 거래에 청구되고 작은 연간 저장료가 부과되는 현실에서 비롯된다. 저장, 보험, 관리비 등 기금의 연간 지출은 적은 양의 판매로 부과된다. 각 인증서로 대표되는 금, 그래서 각 인증서의 금의 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감소할 것이다. 그래서 7-11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편리함을 위해 돈을 쓴다.

비록 그것이 과거보다 더 비용 효과적이고 흔하게 이용가능하지만, 금은 그것의 상징적 가치나 매력을 잃지 않았다. 그것은 여전히 순결, 가치, 로열티, 희귀성의 대중적인 상징이다. 대부분의 청교도들은 그것이 웨딩 이벤트 링과 대부분의 다른 짧은 보석들을 만드는 데 사용될 필요가 있는 유일한 금속이라고 생각한다.

금의 가격은 실제로 현 해에 크게 올랐는데, 이것은 금 귀중 보석이 꽤 비싸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은 지붕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지만 지붕 시스템을 만드는 데는 사용할 수 없다(주정부 자본 건물과 다른 형태의 눈에 띄는 주권 사용 제외) 의료 스캔 비용을 지불할 수는 있지만, 수행할 수는 없다. 자동차를 살 수는 있지만, 우리를 어디로도 데려갈 수는 없다.

우리가 손에 든 금의 공급을 보면 역설은 명심하고 있다.

금은 실제로 수천 년 동안 돈이었고, 금은 흐름 속의 돈으로서의 사용보다 훨씬 더 오래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 인식되어, 구성 역사 이전의 시대를 고려하면 금은 실제로 채굴되고 저장되어 왔다.

티타늄의 매력을 가장 오래 지속시키는 요인은 만약 당신이 슈퍼히어로였다면, 당신의 반지는 무엇으로 만들어졌을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미국 골드 이글스를 구매할 금의 종류에 대해 선택하고 연구할 필요가 있다.

금 단풍잎에 투자하기 위해 개인이 구입하는 가장 전형적인 금화는 개인이 금융 투자를 위해 구입하는 또 다른 매우 흔한 금화다. 다른 개인들은 고철 패션 보석을 구입하는 것이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구입할 금의 종류를 선택하고 단지 몇 가지 유형만 고수하라. 당신의 정기적인 월간 투자 기술에 집착하라. 그리고 당신이 선택한 금의 종류와 당신의 포트폴리오는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팔라듐: 나는 팔라듐을 정말 좋아하지만, 많은 보석상들은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 거대한 음모? 아니, 단순히 금이나 플래티넘보다 유연하지 않고, 독특한 장비와 독특한 훈련이 필요하다.

세계가 요구하는 것은 금으로 뒷받침된 현금이거나 이 모든 인플레이션이 다시 감염을 야기시켰다는 것을 반복할 운명이다. 금은 또 다른 재정적 의무가 아니다. 금은 단지 민간 기업이 완전히 자유 시장 현금을 지지해야 한다.

금은 인류가 후원하고 통제하는 피아트 돈에 의존하지 않는다. 금은 북부 아프리카에서 발견된 금광 때문에 이집트가 번창했기 때문에 5,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모든 강력한 국가나 제국에서 금이 발견되었거나 국경 안에서 금이 발견되었거나 다른 나라의 금복제

그리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단지 잘못된 장소에서 검색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지구에 많은 금이 없다는 것, 지속시간 그리고 그것이 은하 전체에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무미건조한 현실은 유통되는 현금의 양이 경제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다!마지막 진술을 다시 한 번, 철저히 확인해 보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은행가씨로부터, 그만씨로부터, 그리고 그들이 다시 한번 금융 전문가들을 위해 고물상 구입하고 쓴 모든 것에 어긋난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경제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방법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