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상품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될 때마다, 당신은 그 판매가치의 일부분으로 가게 될 것이다.

그 상품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될 때마다, 당신은 그 판매가치의 일부분으로 가게 될 것이다.

어떤 제품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될 때마다, 판매가치의 일부분으로 갈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많은 경우, 이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실제 제품이나 전자 디지털 제품 정부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만약 어떤 개인이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에게 광고를 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그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메가밀리언 된다면, 그들은 그들 모두를 끊임없이 접촉할 수 있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것이다. 좋은 보너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일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기억하기 좋은 계획은 3시간의 충분한 교육과 1시간의 마케팅 그리고 이 가끔 프레임을 고수하는 것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나거나, 매일 몇 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시청하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끈기를 다진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에 가입하고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개인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매우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계열사는 단일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직접 구축한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하는 제품 판매에 가까운 커미션을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를 모집 수수료와 유사하게 지불하고 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가는 동안 노래는 좋을 것이다, 이해하지 못할까? 빌은 인터넷 사업을 쉽게 하고 나서 이 일을 홍보할 수 있다면 고객이 넘쳐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가 결코 달성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단지 그와 관련된 어떤 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은 여분의 현금을 벌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고 있다.

그리고 위대한 시장, 그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환상적인 많은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풀타임으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낚시 위주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웹사이트 순위에 의해 이득을 보지 못할 수도 있다.

사이트 링크를 다시 연결합니다

이것은 아주 적은 종류의 MLM 구조 제휴 마케팅이 합법적이며, 그것은 그들의 계열사뿐만 아니라 제품 소유자에게도 혜 메가밀리언 택을 준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확실히 제품을 만드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중요한 단계적 제휴 캠페인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좋아하는 회사에 가입하고 단지 누구와도 실패를 신뢰하고 싶다; 당신이 매우 철저한 연구를 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싶다. 당신이 사람들이 이해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는 것은 더 높은 순위에 대한 기준의 몇 가지가 당신과 관련된 링크의 수를 가장 확실하게 의미할 것이다. 즉, 당신을 위해 링크하는 다른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중요하다.

어떤 제품이든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모든 배열에 관한 결정을 내려라. 당신이 이것을 완성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낸 후에, 정말로 이익의 발전을 즉시 볼 수 있다.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것과 관련된 경우,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진로에 대해 어느 누구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아웃렛으로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해야 하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단지 그 일을 완료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고 싶다면, 이것은 좋지 않을까? 빌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소프트웨어를 홍보할 수 있다면 고객이 과잉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가 결코 달성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무것도 얻지 않기 위해 자신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현금을 쓰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