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관심과의 연관성을 보여준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관심과의 연관성을 보여준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관심과의 연관성을 보여준다. 그들을 이용하면 그것을 오만의 표시로 인식하게 된다.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눈을 유지하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체 수용이 그 모양과 외모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이 수용의 형태는 트랜스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전신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단지 우리의 몸을 보는 동안 깊이 숨을 쉬는 것일 수 있다.

그러한 오피 방식으로, 신체는 우리의 것이라고 쉽게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게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항상 여러분의 7가지 몸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개인들과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트랜스와 여러분의 감정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비교와 자격이 있는 어떤 것 같지 않다. 비록 그들이 트랜스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어떤 경우에는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많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성별에 대해 말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처럼 느낄 가능성이 있다.

큰 차이를 만들니까, 성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전략 #2 – 상반부에 초점을 맞추기 플러스 그것은 정말로 하반신에 옷을 보존하기를 원할 수 있지만, 상반신이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찾는 것을 해방감을 느끼기 위해, 당신은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는 것까지 걸어다닌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대안으로 거리의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로)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마다, 그가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알아차린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어줄 때, 그는 너무 웃을 것 같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긍정적인 멜로우로 알아차리도록 단계적으로 강요하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신체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해왔고,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머리 속에서 나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기 때문에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자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것이 여자 연료 탱크가 보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 내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리는 것에 대해 1년이 걸렸거나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많은 변화를 보기 위해 내려간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고 여자아이들의 코를 본다.

이것은 확실히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기 위한 유용한 도구다. 당신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하고 싶고, 그들의 어조는 너무 높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당신 옆에서 정상으로 끝나지만,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와 비교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능한 한 젊게 일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일상 생활 활동을 하기 위해 충분한 여유를 갖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체격은 극도로 자연적인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만들게 할 수 있다.

나는 보통 임신할 수 없는 의뢰인을 사용하여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잊게 한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어떻게 해석하는지 정확히 바꾸기 위해 일했다. “중요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용해 치료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매우 힘이 있는 느낌을 받았다.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임신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는 데 성공했고, 여분의 출산을 준비하는 데도 성공했다.

하비 브룩스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책의 사람”이라고 알려진 훌륭한 기사를 썼다. 내가 그녀의 기사를 매우 추천하는 이러한 형태의 것들을 발견하는 것, 기본적으로 사람이 당신에게 진실한 것과 관련하여 단순히 아는 것에 대한 글쓰기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사람이 아니라 진정한 사람일 뿐이다. 그리고 당신이 사람을 찾으려고 하는 것. 그래서, 당신이 모든 사람의 시스템을 읽도록 하는 첫 번째 과제.

일단 위의 단계를 완료하면, 당신은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당신의 꿈의 몸을 할 수 있다면 무엇을 원하십니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그림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시험은 당신의 직접적 아이디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