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을 위해 이 이유를 한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을 위해 이 이유를 한다.

우리 모두는 나의 짧은 글쓰기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하나의 글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선택과 최우선 순위로 귀결된다. 당신이 무언가를 하고 싶지 않으면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시키고 싶다면, 시간을 남겨라.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서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에게 아무곳도 주지 않을 것이다.이해 이것은 당신의 시장 냉정을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그들이 당신을 왜 다루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필수적인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하게 될 것이다.당신이 첫번째 것에 편안함을 느낀 후에, 당신은 다음 것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돈을 벌고 부를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보다 당신의 재정적인 투자를 더 가치있게 평가하도록 도울 것입니다.기업 세계에서 정규직 투자자로 전환하기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타비즈 야기해 봅시다.이러한 마스터들은 기본적인 것처럼 보이도록 만듭니다.이러한 학습 곡선은 현금, 시간 및 오류를 필요로 합니다.여기는 가족 성공을 위한 빠른 가이드입니다.이것은 여러분이 이해할 필요가 있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투자자로서 생계를 유지하다지난 50년 동안 일반적으로 이루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된 두 가지 투자 옵션 모두에 대해 2만 달러 규모의 현금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드물지만 거의 모든 금융 상황이 관련된 (현금 획득)을 활용하는 HIGHT는 없습니다. 이제 두 가지 금융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 연수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 판매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 직장으로 입사한 일상적인 근면한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된다.당신은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트를 만든 경험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아니요, 없습니다.11 실질적인 회사 전략을 구성할 필요 없음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과 클로젯 디아즈는 현재 33만 달러의 개인 돈을 마음대로 쓸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27일만에 끝낸 첫 번째 제안으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구매를 개발했다.500명 이상의 금융가들의 리스트 그리고 그들이 전에 가본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주택 구입, 판매, 임대 및 금융 지원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개인에 의해 수행되는 스타비즈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로부터 지식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잘 되고 무엇이 잘 되지 않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여기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발의 축축한 진짜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추천합니다. 주식입니다. 만약 당신이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즉시 웹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하지 않고 계좌를 개설할 수 없다면, 웹에서 할인율 브로커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나서, 신문에서 TV의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세요.또는 인터넷에서그는 공정한 비용으로 상당한 가치를 제공했고, 그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정말로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이고 몇 달이고 계속해서 돌아왔다 – 어떤 경우에는 몇 년이고 몇 년이고 – 글쎄, 이발사가 어느날 그의 고객들 사이에 의견충돌을 일으켰다. 그들은 무엇이 더 중요한 비용인가 또는 품질인가에 대해 의견을 달리했다.액션 # 1 – 전략을 설정합니다. 당신의 장기 부동산 목표(예: 은퇴 및 재산 형성)를 결정하고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본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전략을 수립하라.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빈번한 혜택은 현금이 필요 없다는 것이다. 여기 진짜가 되자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전화를 걸어도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든다. 그것은 재산을 모으는데 돈이 든다. 그것은 인쇄하는 데 돈이 든다. 그것은 진짜 재산을 얻기 위해 돈이 든다.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내가 무현금 항공사에 등록했을 때 우편을 보내는 데 현금을 필요로 한다.

필요한 튜토리얼과 가장 먼저 질문을 받은 문제 중 하나는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마케팅에 쓸 수 있느냐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