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소개

소개
오늘날 기업들은 고객을 늘리고 매출을 증대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기업이 고객과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첨단 기술 플랫폼입니다. 이 글에서는 기업이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것이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해, 기업이 맞춤형 이메일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관계를 형성하고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구매 습관, https://ko.wikipedia.org/wiki/벳엔드 선호도 등과 같은 귀중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일반적인 대량 이메일이나 광고보다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훨씬 높은 고도로 개인화된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의 장점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은 인쇄나 방송 광고와 같은 기존 기법보다 훨씬 효율적인 방식으로 잠재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디지털 플랫폼이 없다면 기업은 수신자의 인구 통계 또는 이전 구매 행동에 따라 각 수신자에게 적절하게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기업은 플랫폼을 통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메일 뉴스레터 등)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집된 각 고객의 선호도에 대한 정보 덕분에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설득할 때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접근 방식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벳엔드

기업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앤트의 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첫째, 필요한 모든 데이터 수집 시스템을 갖추고, 둘째, 특정 타겟 그룹에 맞는 캠페인을 고안하고, 셋째,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를 추적하여 사람들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하고,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회사/제품/제안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다음에 개선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는 등 몇 가지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용 중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기법
1) 타겟팅 캠페인을 개발하세요: 기업은 앤트를 통해 발송하는 모든 메시지가 다른 곳(이메일 뉴스레터 등)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메시징 기법에만 의존하지 말고, 인구통계 및 과거 구매 내역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의도한 수신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과 비즈니스 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

2) 자동화 및 최적화 도구를 활용하세요: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기준(연령대/위치 등)에 따라 목록을 세분화하고, 사전에 수집한 사용자 활동 추적 데이터 포인트(예: 웹사이트 방문 시)를 기반으로 맞춤형 드립 이메일을 전송하고, 콘텐츠 예약 및 성과 지표를 동시에 추적하는 등의 작업을 자동화하여 귀중한 리소스를 절약하는 동시에 캠페인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3) 시간 경과에 따른 결과 모니터링: 앤트 오더를 통해 실행한 각 캠페인에서 달성한 결과를 추적하여 콘텐츠 품질 전송 시간 등 다음에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공된 대시 보드 내에서 활동 분석을 모니터링하면 개별 소비자 행동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그에 따라 향후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