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메타 기술

동일 메타 기술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추가할 수 있는 동력 도구 https://ko.wikipedia.org/wiki/한국기술뉴스 를 제공하지 않으며, 사이트 전체에 하나의 메타 설명을 가지고 있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불리하다. 적절하게 쓰여진 것이 당신의 단편을 SERP에 서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것은 종종 위협적이다. 구글이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처럼 걸러내기 때문에

검색 엔진이 URL을 시스템에 나열했을 때 상상해보십시오. WordPress Tutorials 또는 WordPress에 대한 검색을 인식하십시오. WordPress에 대한 큰 가능성 때문에 설명된 URL을 클릭하게 되므로 블로그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드프레스에서 밤하늘은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주제,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를 블로그 제안 이상의 범위로 확장한다.

워드프레스는 종종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정보와 문서를 공동작업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전체 생산자를 통해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은 덜할 것이다!

WordPress 태그 기능을 사용하여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를 신문 주믈라 템플릿이라고 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기본 룩을 완전히 마스터하고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시도하면 조금 더 의식하기가 어렵습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통해 해당 버튼 아래 펼쳐지는 메뉴를 살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카테고리가 링크하는 사람, 카테고리가 단순하게 링크한 다음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정보를 입력하는 것을 제안하는 상자가 더 많이 보일 것이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결정은 카테고리를 삭제하지 않은 번호 1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이다. 증가된 범주를 만들고, 오른쪽을 감지하는 느낌을 범주에 넣을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반면 게시 버튼은 아래를 보고 게시할 수 있는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보십시오. 이 시점에서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알 수 있을 겁니다.

Im은 워드프레스에서 약 10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고, 내 브라우저는 Opera I always in Internet Explorer이다. 그래서 보통 Chrome First에서 내 404페이지를 확인하지 마라. 이런 종류의 것들은 기본 워드프레스 페이지의 배경이 헤더(kubrickheaderjpg)와 발바닥(kubrickfooterjpg) 데칼을 사용한다는 점에 주목하라. 이 그래픽은 a를 가지고 있지 않다. Jakob 디자인과 관련하여 솔리드 컬러이지만 그라디언트가 있는 페이지 아래에 작은 드롭 섀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브라우저 Sum of money를 통해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기 클러스터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또한 Wetpaintorg 라이브러리 Mullenweg에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 설치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향후 테마에 대해 동일한 기능을 포함시키는 목적을 언급했다(즉,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등).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간단하다. 나는 단지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테이블이 생성된다.

이전에 제휴 사이트를 유지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보통 웹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데 새로운 일이라 할지라도, WordPress가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다른 블로깅 소스에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호소력 중 하나가 아닌 것은 어렵지 않다.

물론 많은 템플릿들이 블로거에 의해 제공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서비스의 상업적 특성 중 WordPress 블로거들이 FTP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실제적인 전체적인 느낌과 외관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는 거의 무제한의 자유와 프리미엄 테마 선택을 제공한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시스템 설치 시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함께 한국기술뉴스 서명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설치된 테마를 획득하여 설정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구형 버전의 워드프레스 100%를 사용하는 경우 활성화가 가능한 경우 테마를 발표하기 위해 많은 테마를 설치해야 한다.

이제 지구 사진에서 판타스틱 드 럭스를 누르듯이,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 한 번의 클릭을 할 수 있는 바로 그 곳에 설치된다.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그것이 호스트가 다른 것들 외에 그들 자신을 설정하는 한 가지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