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의 2분 규칙

메이저리그의 2분 규칙

인조잔디 표면을 가진 현대의 경기장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에 스포츠를 바꾸기 시작했다. 1990년대에는 홈런이 경기를 지배했고, 2000년대 중반에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게이머들 사이에서 단백동화 스테로이드의 사용이 밝혀졌다. 2006년, 조사는 미첼 보고서를 작성했는데, 이 보고서는 각 그룹에서 최소 한 명의 선수를 포함하여 많은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 약물 사용에 관여했다. 샌디에이고— 오랜 강타자 넬슨 크루즈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월요일에 1백만 달러의 1년 계약을 체결했다.화이트삭스의 불확실한 2루 옵션들의 수집은 많은 고려들을 끌어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파워 볼 게임 다. 삭스는 핸저 알베르토와 에릭 곤살레스를 둘 다 오프닝 데이 로스터를 깰 수 있는 괜찮은 기회로 캠프에 데려오고 있다.

메이저리그 근로자들과 함께 자신의 두 번째 시즌으로 향하는 하웰은 겨우 25살이다. 2018년 파워 볼 게임 미네소타 대학교를 졸업한 그는 2020년 블루제이스에 입단하기 전 LSU에서 1년간 대학원 조교로 지냈다. 그는 대체 코치 현장에서 마이너 리그 투수들과 함께 그 시즌을 보냈고 팀의 신인 선수에서 21년 캠페인은 메이저 리그로 도약하는 것보다 일찍 진행되었다.1977년, 야구는 시애틀 매리너스 외에 두 번째 캐나다 그룹인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포함하여 다시 확장되었다. 이후, 1990년대까지 새로운 팀이 추가되지 않았고 2005년까지 이적한 팀이 없었다. 1966년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로 옮길 때 메이저 리그는 딥 사우스로 이동하였다. 1968년 캔자스시티 애슬레틱스는 오클랜드 애슬레틱스가 되었다.모티브 브루어스는 플레이오프 연속 경기를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밀워키는 마지막 12개월 동안 4개의 연속적인 플레이오프 출연을 끝냈다. 내셔널 리그의 마지막 와일드카드 자리를 위한 경주에서 브루어스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에게 월드 시리즈를 패하기 전에 페넌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필라델피아 필리스에 밀려 하나의 스포츠를 끝냈다. 이후 몇 년 동안 명예의 전당에 오를 자격이 있는 마우어 벨트레는 2024년에 처음으로 자격이 있는 사람들을 강조한다.

로스터 리소스가 계산한 다저스의 급여는 2억 2천 2백만 달러에 약간 못 미친다. 팀의 공격적인 균형세 수치는 곤솔린의 3.325달러와 함께 2억 3,300만 달러의 기준치를 초과하는 금액이다원장과 반대되는 MM 평균 연간 가치 계산.화요일 롤렌스 선거가 자신의 총 투표수에서 강력한 6년의 상승을 막은 동안 벨트레는 첫 투표에 들어가는 좋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테네시주 녹스빌 — 돈 드 플로먼 테네시주 총리는 자원봉사자들이 축구 감독 조쉬 휴펠에 대한 엄청난 연봉 인상을 발표한 다음 날인 수요일에 대니 화이트 체육 감독의 계약 연장을 발표했다. 뉴욕 — 뉴욕 양키스는 글레이버 토레스와 995만 달러의 1년 계약에 동의하여 제안된 급여의 중간 지점에 거래에 도달함으로써 내야수와의 중재 청문회를 피하였다.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스버그 — 디에고 카스티요와 시애틀 매리너스가 화요일 연봉 중재에 나섰고, 감원 투수는 322만5천 달러를 요구했고, 팀은 290만5천 달러를 제시했다.